김재욱·박세미, "용감한 폭로" VS "이제 와서"…진짜 '이상한' 건 누구? [ST이슈]

입력2018.08.09 14:54 최종수정2018.08.09 14:54
기사이미지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김재욱 박세미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수차례 논란 끝에 개그맨 김재욱 박세미 부부가 결국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 하차한다.

MBC 예능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는 지난 4월 파일럿으로 첫 방송돼 화제를 모았다. 그 중 가장 큰 주목을 받았던 부부는 단연 김재욱, 박세미 부부였다. 만삭임에도 시댁 일을 하는가 하면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을 두고 시부모님과 갈등을 빚었기 때문이다.

방송 후 이를 방관했다며 김재욱의 인스타그램은 악플이 빗발쳤고 그는 결국 계정을 폐쇄할 수밖에 없었다.

이후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는 정규 편성이 됐고 김재욱과 박세미는 파일럿에 이어 다시 등장했다. 그리고 8일 방송에서 김재욱 박세미 부부가 나들이를 떠나려다 시댁의 연락을 받고 결국 나들이를 가지 못하는 모습이 방송되면서 비난을 받았다.

이에 방송 후 김재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집만 악랄한 집안을 만드는구나"라며 "다정한 집안 섭외 감사합니다. 촬영을 그만두었기에 이러시는지. 조금만 유하게 만들어줘도 제가 묵묵부답 고구마 남편이 되지 않았을 텐데"라고 토로했다.

이어 "본격적으로 해명해 나가야겠네요. 같은 방송을 하는 제작진과 출연진이 사이가 어색해지는 방송은 처음이네요. 저희 가족이 너무 착했네요. 믿거나 말거나"라고 답답한 심경을 드러냈다.

또 김재욱은 아버지의 말을 잘 듣는 편이 아니며, 어머니는 자신이 바쁠까 봐 전화도 제대로 하지 못한다고 억울함을 드러내며 방송 하차 의사를 밝혔다.

박세미도 답답한 심경을 전했다. 그는 "우리 시부모님 이야기를 해보면 가게에 오시는 손님들께 명품 개그맨이라 아들이 최고라 자랑하시지만 나에겐 부족한 우리 재욱이 좋아해 줘서 고맙다, 같이 살아줘서 고맙다며 항상 아들을 낮춰 말씀해 주시는 분. 며느리 잘 둬서 너무너무 행복하다며 매번 말씀하시며 우시는 우리 어머님. 밤 열시까지 일하고 집에 오셔서도 육아한다고 며느리 밥 못 챙겨 먹는다고 반찬 뚝딱뚝딱 하나씩 만들어 너희 편할 때 가져만 가라고 말씀하시는 분. 어머님은 가게 일하시며 제사에 차례에 집안일까지 다 해내시면서 나 육아하느라 힘들다고 제사도 오지 말고 청소도 힘드니까 재욱이 시켜라 말씀해주시는 분"이라고 해명했다.

이에 제작진은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지만 시청자의 의견을 갈리고 있는 상태다. "안타깝다"는 의견이 있는가 하면, 파일럿에 이어 정규 출연까지 결정한 후 뒤늦게 '악마의 편집'을 주장하는 게 황당하다는 반응도 나오고 있는 것이다. 또 편집 때문이라기엔 "그런 장면이 있기에 쓴 거 아니냐"는 의견도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김재욱은 일상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며 평온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문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아내 23살, 꿈 포기하고 결혼...
‘슈퍼맨이 돌아왔다’ 박주호가 출연 이유를 밝혔다. 19일 ...
기사이미지
오지호 득남, 첫째 딸 서흔과 ...
배우 오지호가 득남했다. 18일 오지호 소속사 빙고스타엔터테...
기사이미지
이재룡 "유호정과 20년간 부부...
‘너는 내 운명’ 이재룡이 아내 유호정과 20년 간 부부싸움이...
기사이미지
태권도 품새 윤지혜, 개인전 동...
태권도 품새 윤지혜가 대한민국 선수단에 첫 메달을 선물했다. ...
기사이미지
정준영, 신화 보고 의욕 상실 "...
‘1박 2일’ 정준영이 신화를 보더니 자신감을 상실했다. 19...
기사이미지
백청강 근황 공개 "힘들었지만 ...
가수 백청강의 근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백청강...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