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결혼식' 김영광 절친 3인방 강기영·장성범·고규필…코믹 케미 발산

입력2018.08.09 17:19 최종수정2018.08.09 17:19
기사이미지
'너의 결혼식' 스틸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이채윤 기자] '너의 결혼식'의 절친 3인방 강기영, 장성범, 고규필이 유쾌한 앙상블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좀처럼 타이밍 안 맞는 그들의 다사다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주목 받는 라이징 스타 강기영, 장성범, 고규필이 '너의 결혼식'에서 우연(김영광)의 절친 역할을 맡아 빵빵 터지는 웃음으로 재미를 전한다.

먼저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박유식 캐릭터로 프로페셔널한 사장의 모습부터 능글맞은 연애 코치의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강기영이 '너의 결혼식'에서 우연의 절친한 친구 옥근남으로 분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강기영은 하는 조언마다 엉뚱함으로 박장대소하게 만드는 것은 물론 폭풍 드립을 생활 연기로 완벽하게 소화해 특별한 존재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군함도', 드라마 '힐러'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인 장성범은 취업도, 군대도, 결혼도 계획대로 성공하는 우연의 대학 동기 최수표 역을 맡았다. FM 스타일로 인생을 살지만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철없음을 자랑하는 최수표 캐릭터를 개성 강한 연기로 소화한 장성범은 웃음 중심축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이다.

또한 MBC '검법남녀'에서 따뜻하고 성실한 법의조사관 장성주 역과 OCN '라이프 온 마스'에서 주인공 한태주에게 의미심장한 조언을 던지는 미스터리한 인성상회 양씨 캐릭터로 활약한 고규필이 '너의 결혼식'에서 구공자로 분했다. 푸근한 외모와 달리 섬세한 성격의 의상학도 공자 캐릭터를 정감 넘치고 코믹한 연기로 소화한 고규필은 브라운관에 이어 스크린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우연 역 김영광이 "절친 3인방과 어릴 때부터 같이 자라온 친구처럼 호흡이 정말 좋았다"고 전할 만큼 함께할 때마다 유쾌한 웃음과 찰진 케미로 관객들에게 끊이지 않는 웃음을 선사할 강기영, 장성범, 고규필의 엉뚱한 시너지는 '너의 결혼식'에 특별한 재미를 더하며 극을 풍성하게 채울 것이다.

한편 '너의 결혼식'은 오는 22일 개봉 예정이다.




이채윤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아내 23살, 꿈 포기하고 결혼...
‘슈퍼맨이 돌아왔다’ 박주호가 출연 이유를 밝혔다. 19일 ...
기사이미지
오지호 득남, 첫째 딸 서흔과 ...
배우 오지호가 득남했다. 18일 오지호 소속사 빙고스타엔터테...
기사이미지
이재룡 "유호정과 20년간 부부...
‘너는 내 운명’ 이재룡이 아내 유호정과 20년 간 부부싸움이...
기사이미지
태권도 품새 윤지혜, 개인전 동...
태권도 품새 윤지혜가 대한민국 선수단에 첫 메달을 선물했다. ...
기사이미지
정준영, 신화 보고 의욕 상실 "...
‘1박 2일’ 정준영이 신화를 보더니 자신감을 상실했다. 19...
기사이미지
백청강 근황 공개 "힘들었지만 ...
가수 백청강의 근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백청강...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