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작' 측 "윤종빈 감독, 10일 '정치부회의'·'뉴스라인' 출연"

입력2018.08.10 18:01 최종수정2018.08.10 18:01
기사이미지
영화 '공작' 포스터 /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1990년대 중반, ‘흑금성’이라는 암호명으로 북핵의 실체를 파헤치던 안기부 스파이가 남북 고위층 사이의 은밀한 거래를 감지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첩보극 '공작'에서 북으로 간 스파이 ‘흑금성’ 역을 맡은 황정민과 윤종빈 감독이 뉴스와 라디오를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먼저 10일 오후 5시 10분 JTBC 뉴스 프로그램 '정치부회의'에 윤종빈 감독이 출연한다. 첩보 장르 고유의 재미를 놓치지 않으면서도, 남과 북의 다채로운 인물들을 통해 분단국가의 드라마틱한 이면을 생생하게 담아낸 윤종빈 감독은 JTBC '정치부회의'를 통해 영화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어 10일 밤 11시, KBS '뉴스라인'에는 황정민과 윤종빈 감독이 함께 출연한다.

지난 7일 SBS '나이트라인'에 출연해 영화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던 황정민과 윤종빈 감독. 두 사람은 이번 KBS '뉴스라인'을 통해 영화의 모티브가 되었던 1990년대 일어난 대북 스파이 ‘흑금성’ 사건부터 배우들 간의 호흡,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또 윤종빈 감독은 13일 오전 7시 6분 tbs-R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영화에 대한 솔직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전하며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지난 5월 칸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에 이어 해외 곳곳에서도 개봉을 확정 지으며 전세계 언론 및 평단,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공작' 윤종빈 감독이 함께하는 JTBC '정치부회의'는 이날 오후 5시 10분에, 황정민-윤종빈 감독이 함께하는 KBS '뉴스라인'은 이날 밤 11시에, tbs-R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13일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 속 황정민, 이성민, 조진웅, 주지훈의 호연과 윤종빈 감독의 치밀한 연출로 뜨거운 호평을 일으키고 있는 '공작'은 8일 개봉해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오효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아내 23살, 꿈 포기하고 결혼...
‘슈퍼맨이 돌아왔다’ 박주호가 출연 이유를 밝혔다. 19일 ...
기사이미지
오지호 득남, 첫째 딸 서흔과 ...
배우 오지호가 득남했다. 18일 오지호 소속사 빙고스타엔터테...
기사이미지
이재룡 "유호정과 20년간 부부...
‘너는 내 운명’ 이재룡이 아내 유호정과 20년 간 부부싸움이...
기사이미지
태권도 품새 윤지혜, 개인전 동...
태권도 품새 윤지혜가 대한민국 선수단에 첫 메달을 선물했다. ...
기사이미지
정준영, 신화 보고 의욕 상실 "...
‘1박 2일’ 정준영이 신화를 보더니 자신감을 상실했다. 19...
기사이미지
백청강 근황 공개 "힘들었지만 ...
가수 백청강의 근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백청강...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