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생애 첫 화보 촬영, 자유로운 여름 소년들의 매력이란 것

입력2018.08.11 12:46 최종수정2018.08.11 12:46
기사이미지
에이티즈 / 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KQ엔터테인먼트 신예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생애 첫 화보 촬영을 성공적으로 끝마치며 준비된 아이돌의 면모를 보였다.

지난 10일 오후 6시 방송된 음악 전문 채널 Mnet 데뷔 리얼리티 ‘작전명 ATEEZ’에서는 가평으로 여름휴가를 떠난 에이티즈 멤버들의 두 번째 이야기와 함께 화보 촬영 도전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여름휴가를 마음껏 즐기며 저녁 식사 메뉴를 획득하기 위해 복불복 게임을 진행했다. 멤버들은 각 라운드마다 짝짓기 게임, 댄스 스피드 게임, 고음 대결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우승자를 선별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소원권을 획득한 민기는 강력한 권력을 이용해 1라운드의 우승자였던 종호의 식사 기회를 강탈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그 후 매 라운드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했지만 결국 꼴찌를 하게 된 종호는 여상과 담력 체험 벌칙에 당첨, 함께 갈 멤버로 민기를 선택해 통쾌한 복수에 성공했다.

폐가로 들어간 종호, 여상, 민기는 겁에 질려 끊임없이 소리를 지르면서도 귀신에게 노래를 불러주는 등 다른 멤버들의 지령을 끝까지 수행해 아찔한 재미를 선사했다.

다음날 에이티즈는 자유로운 소년들의 모습을 콘셉트로 청량감이 넘치는 생애 첫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멤버들은 틈틈이 쉬는 시간에도 표정 연기와 포즈 연습을 하고, 서로의 특징을 따라 하는 등 유쾌한 시간을 보낸 데 이어 촬영이 시작되자 에이티즈 만의 개성과 소년미를 과시하며 ‘준비된 신인’으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첫 화보를 받아든 에이티즈 멤버들은 신기함과 감격스러움을 감추지 못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 짓게 했으며, 앞으로 보여 줄 멤버들의 성장 스토리를 기대케 했다.

한편 에이티즈의 데뷔 리얼리티 ‘작전명 ATEEZ’는 에이티즈가 데뷔를 앞두고 더욱 완벽한 아이돌이 되기 위해 다양하고 혹독한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오효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탈큡하자" 세상 모두가 ...
위기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가 주체하지 못할 악재에...
기사이미지
'독립유공자 후손' 박환희·홍...
배우 홍지민, 이정현, 박환희 등이 제73주년 광복절 경축식을 ...
기사이미지
'아는 와이프' 지성, 치매 앓는...
'아는 와이프' 지성이 한지민 어머니를 만났다. 15일 방송된 ...
기사이미지
김학범호, 아시안게임 2연패 시...
김학범호가 아시안게임 2연패를 향한 시동을 건다. 김학범 감...
기사이미지
문천식 "연매출 300억 쇼호스트...
'1대100'에서 코미디언 문천식이 쇼호스트로 성공한 비결을 밝...
기사이미지
'눈길'부터 '덕혜옹주' '박열'...
영화 '눈길'을 비롯해 광복절 특선 영화가 안방을 찾아온다. ...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