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선, 백종원도 반하게 만든 서빙여신(백종원의 골목식당)

입력2018.08.11 16:48 최종수정2018.08.11 16:48
기사이미지
'백종원의 골목식당' 정인선 / 사진=SBS 방송 화면 캡처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 중인 배우 정인선이 남다른 서빙 실력을 자랑하며 또 한 번 백종원에게 칭찬받았다.

정인선이 10일 방송된 SBS 금요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연출 김준수, 이관원, 정우진)’에서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루며 ‘사와디밥’ 가오픈에 성공했다. 몰려오는 손님에도 당황하지 않고 센스 있게 대처하여 백종원에게 다시 한번 인정받으며, 가게 성공에 이바지한 것.

어제 방송에서 정인선은 ‘사와디밥’ 첫 오픈에 다소 긴장한듯 요리에서는 서툰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장사가 시작되자 빠르게 적응했다. 지나가는 손님들에게 ‘사와디밥’ 오픈을 홍보하며 친근하게 다가가 말을 거는 등 ‘호객여신’의 면모를 보였다.

이어 정인선은 서빙여신다운 면모도 어김없이 발휘했다. 밀려드는 주문에 미리 포장 준비를 하거나 김민교를 도와 요리 보조를 맞추며 밀려드는 주문에도 당황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시종일관 밝게 웃으며 손님을 응대하는 등 경험이 아닌 타고난 센스를 발휘했다.

이에 백종원은 미리 포장을 준비하며 김민교와 환상의 호흡을 발휘하는 정인선에 감탄했다. “잘한다. 의외다 사실 정인선이 못할 줄 알았는데 너무 잘한다”라며 손뼉을 치며 정인선을 칭찬했다. 백종원은 장사에 있어서 진지한 정인선에 태도에 감탄하며, 3일 메인 셰프 결정전에 이어 다시 한번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처럼 정인선은 몰려오는 손님에도 당황하지 않고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능숙하게 장사를 준비했다. 남다른 센스와 집중력으로 처음 장사를 하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다양한 상황에서 적절한 대응을 하는 정인선이 본격적인 장사 시작에, 어떠한 능력을 발휘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서빙의 여신에 이어 호객의 여신까지 여신이라는 칭호는 다 인선씨가 접수했다!“, “정인선, 김민교 완전 환상의 콤비! 호흡이 잘 맞으니까 장사가 잘되는 것 아닐까요?“, “백종원씨한테 칭찬받기 쉽지 않던데 역시 정인선 멋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인선이 6번째 붐업요원으로 활약하고 있는 SBS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오효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탈큡하자" 세상 모두가 ...
위기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가 주체하지 못할 악재에...
기사이미지
'독립유공자 후손' 박환희·홍...
배우 홍지민, 이정현, 박환희 등이 제73주년 광복절 경축식을 ...
기사이미지
'아는 와이프' 지성, 치매 앓는...
'아는 와이프' 지성이 한지민 어머니를 만났다. 15일 방송된 ...
기사이미지
김학범호, 아시안게임 2연패 시...
김학범호가 아시안게임 2연패를 향한 시동을 건다. 김학범 감...
기사이미지
문천식 "연매출 300억 쇼호스트...
'1대100'에서 코미디언 문천식이 쇼호스트로 성공한 비결을 밝...
기사이미지
'눈길'부터 '덕혜옹주' '박열'...
영화 '눈길'을 비롯해 광복절 특선 영화가 안방을 찾아온다. ...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