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777' 후속 '썸바디', '썸' 찾는 댄서 10인 공개

입력2018.10.30 11:17 최종수정2018.10.30 11:17
기사이미지
'썸바디' / 사진=Mnet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쇼미더머니 777' 후속으로 방송되는 국내 최초 댄싱 로맨스 '썸바디'의 주인공 10인이 공개됐다.

30일 춤으로 표현하고 로맨스를 만들어 갈 케이블TV Mnet '썸바디'의 댄서 10인의 사진이 오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썸바디'는 춤으로 이어진 남녀 사이의 '썸씽'을 관찰하는 로맨틱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실력과 외모를 겸비한 남녀 댄서 10인이 출연해 각각 호감의 이성과 커플 댄스 뮤직비디오를 찍으며 로맨스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그린다.

남성 댄서 중 유일한 발레 전공자인 나대한은 캐나다 국립 발레단 출신의 발레리노로 우아한 발레 동작과 부드러운 미소의 일상이 훈훈함을 느끼게 한다. 팝핀 크루 'DA'ONEZ'에서 활동하며 현재 그룹 '빅플로'와 '유앤비'의 멤버이기도 한 이의진의 몸짓에서는 개성이 묻어난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댄서인 아크로바터 오홍학은 유연함과 강렬함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댄싱9'을 통해 수려한 외모와 춤 실력으로 인기를 얻은 현대무용 전공의 한선천,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비보이 크루 '퓨전엠씨' 소속 비보이로 힘 있는 동작과 순수한 미소의 대조가 인상적인 김승혁도 '썸바디'에 출연해 로맨스를 만들어 간다.

2017 미스코리아 진 출신의 서재원은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한국 무용을 전공 중인 대학생으로 우아한 춤 선과 화면을 응시하는 눈빛이 돋보이는 출연자다. 걸스힙합 장르의 이수정은 한국에서 중국으로 활동의 폭을 넓혀 해외에서도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댄서다. 아름다운 발레 동작과 달콤한 미소로 어필하는 국립 발레단 소속 발레리나 이주리, 깜찍한 표정과 트렌디한 스타일, 에너제틱한 춤동작의 스트릿 댄서 정연수, 그리고 자신만의 색깔을 확실히 드러낸 현대무용가 맹이슬의 모습도 매력적이다.

모습을 드러낸 선남선녀 댄서들이 누구에게 끌리게 될지, 사랑을 담은 이들의 커플 댄스뮤직비디오는 어떤 그림일지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썸씽 있는 그들의 댄싱 로맨스 '썸바디'는 11월 23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조태관, 최수종 조카 아내 노혜...
'궁민남편'에 출연한 조태관의 아내 노혜리가 화제다. 지난 ...
기사이미지
'퀸' 브라이언 메이 女 가슴 모...
록그룹 ‘퀸’의 기타리스트 브라이언 메이가 여성 가슴 모양...
기사이미지
빚투 논란에 "아프고 힘들던 가...
배우 임예진 측이 빚투(#빚Too·나도 떼였다) 논란에 입장을 ...
기사이미지
스즈키컵 결승 앞둔 박항서 "베...
스즈키컵 결승전을 앞둔 박항서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기사이미지
정재형 모델 출신 개그맨 오늘(...
모댈 출신 개그맨 정재형이 오늘(15일) 결혼식을 올린다. 정...
기사이미지
'알쓸신잡3' 사진 무단사용 사...
tvN 예능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3'(이하 '알쓸신...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