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헤미안 랩소디' 관객 요청으로 스크린X 싱어롱 상영회 연장

입력2018.11.09 09:58 최종수정2018.11.09 09:58
기사이미지
'보헤미안 랩소디' /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김현민 기자] 올해 스크린X 최고 객석률과 특별관 예매율 1위를 기록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스크린X 싱어롱 상영회를 연장했다.

'보헤미안 랩소디' 스크린X 싱어롱 상영회는 콘서트 실황 같은 생생한 현장감을 느끼고 싶은 관객들의 요청으로 6일부터 9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됐다. 예매 오픈이 열리자마자 매진 행렬을 기록하는 등 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에 힘입어 '보헤미안 랩소디' 스크린X 싱어롱 상영회 연장이 확정됐다.

연장되는 '보헤미안 랩소디' 스크린X 싱어롱 상영회는 오는 10일부터 같은 달 13일까지 CGV 강남, 목동, 부천, 서면, 안산, 왕십리, 울산삼산, 전주고사, 중계, 천안펜타포트, 포항, 홍대에서 진행된다. 아직 '보헤미안 랩소디' 스크린X 싱어롱 상영회를 보지 못 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티켓 예매 경쟁이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상영회 예매는 PC와 모바일을 통해 CGV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보헤미안 랩소디'는 음악의 꿈을 키우던 아웃사이더에서 전설의 록 밴드가 된 프레디 머큐리와 퀸의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무대 그리고 그들의 진짜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스크린X 3면 화면에 넓게 펼쳐지는 퀸의 명곡과 파워풀하고 화려한 무대가 관객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전하며 뜨거운 입소문을 일으키고 있다. 그 덕분에 개봉 첫 주 주말에 55.4%의 높은 객석률을 보였고 '블랙팬서'(45%), '곤지암'(42%) 등 올해 스크린X 흥행작들과 비교해 월등히 높은 흥행세를 이뤄 스크린X가 영화를 즐기는 새로운 관람 포맷으로 자리매김하도록 이끌었다.

'보헤미안 랩소디' 스크린X는 러닝 타임 중 총 40여 분 분량을 차지한다. 퀸의 명곡과 파워풀한 무대가 등장할 때마다 스크린X로 화면이 펼쳐져 공연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한다. 일반 2D 콘텐츠에 담지 않은 다채로운 앵글의 장면들까지 스크린X 좌, 우 스크린을 활용해 스크린X에서만 볼 수 있는 새로운 장면들을 담았다.

한편 스크린X는 2012년 CJ CGV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다면상영특별관으로, 지난해부터 할리우드 배급사와의 협업을 통해 다수의 블록버스터를 잇따라 개봉했다. 2016년에는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파일럿 프로젝트에 선정돼 기술 개발, 콘텐츠 제작, 해외 진출 등에 꾸준히 힘썼다. 또한 국내 CG 제작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 CG산업이 한 단계 도약하는 전기를 마련했다. 국내를 비롯해 미국, 프랑스, 스위스, 영국,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터키, 일본, 아랍에미리트 등 전 세계 16개국 171개 스크린을 운영하고 있다.




김현민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숨바꼭질' 종영] 이유리X송창...
'숨바꼭질'의 개연성은 이유리 송창의였다. 17일 MBC 주말드...
기사이미지
신봉선 눈물 "장동민 때문에 매...
'할 말 있어, 오늘'에서 장동민이 신봉선에게 사과를 전했다. ...
기사이미지
이승윤 매니저 "'나는 자연인이...
'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 중인 이승윤이 촬영 전 매니저와 일...
기사이미지
'황의조 골' 한국, 호주에 종료...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호주를 상대로 아쉬운 무승부를 ...
기사이미지
김영희 셀럽파이브서 빠진 이유...
걸그룹 셀럽파이브가 개그우먼 김영희가 빠진 4인 체제로 그룹...
기사이미지
'그것이 알고싶다' 故 강슬기, ...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무참히 살해당한 강슬기 씨 사건이 대...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