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군 제대가 제일 기다려지는 ★ "제대까지 48일 남아"

입력2017.09.14 11:28 최종수정2017.09.14 11:28
기사이미지
이승기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피할 수 없는 병역의무는 연예인이라도 예외는 아니다. 연예인들은 국방의 의무를 다하면 약 21개월 정도의 활동 공백기 생긴다. 그 동안 이들을 그리워하는 시청자들도 많다. 그렇다면 군 제대가 가장 기다려지는 연예인은 과연 누구일까?

온라인 조사회사 피앰아이(PMI)가 ‘No.1 설문조사 플랫폼, 틸리언(www.tillionpanel.com)’을 통해 20-50대 남녀 2,400명에게 군제대가 가장 기다려지는 연예인에 대해 질문한 결과, 가수 ‘이승기’가 42.9%로 1위를 차지했다.

이승기는 지난해 2월 군 입대하여 오는 10월 31일 제대할 예정이다. 곧 제대를 앞둔 이승기를 향한 러브콜이 뜨겁다. 특히 이승기는 tvN 드라마 ‘화유기’ 출연을 제안 받고 현재 검토 중이라고 밝혀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이승기가 군대에 오래 있는 느낌이다’, ‘이승기 아직도 제대 안했냐’ 는 등 이승기 제대를 기다리는 의견을 보였다.

이어 배우 지창욱(18.3%)과 가수 겸 배우 임시완(16.8%)이 각각 2,3위에 꼽혔다. 지창욱은 지난 14일 입대하여 2019년 5월 제대할 예정이다. 최근 군대 훈련소에서의 근황 사진이 공개되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임시완은 지난 7월 11일 입대하여 현재 군 복무 중이다. 임시완이 군입대 전 마지막으로 촬영한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는 종영까지 단 4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한편 오는 18일에는 악동뮤지션의 이찬혁이 다른 연예인들과 달리 비교적 이른 나이에 해병대에 입대한다. 따라서 동생인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은 개인 활동에 더욱 집중 할 예정이다.

본 조사의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2.00%였으며, 피앰아이(PMI)에서 ‘No.1 설문조사 플랫폼, 틸리언(www.tillionpanel.com)’을 통해 조사를 실시하였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정유라 마필관리사 열애설, 최...
'생방송 오늘 아침'이 정유라 열애설을 짚어봤다. 16일 오전...
기사이미지
[ST스페셜] 출연료 미지급'에 ...
'출연료 미지급 사태'에 업계 전체가 골머리를 썩고 있다. 스...
기사이미지
[단독] 하이라이트 윤두준X이기...
그룹 하이라이트 윤두준 이기광이 '배틀트립'에 출연한다. 16...
기사이미지
'기권승' 정현, 2회전 진출·체...
'한국 테니스의 간판' 정현(한국체대, 삼성증권 후원, 세계랭킹...
기사이미지
30대 여배우, 7명 집단 마약 투...
30대 여배우가 남녀 7명과 집단으로 마약을 투약하던 중 현장...
기사이미지
김우빈♥신민아 애정전선 이상...
'풍문쇼' 신민아 김우빈 연애 전선에는 이상이 없는 것으로 전...

오늘의 핫 클릭ad

SK매직슈퍼정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