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이슈] 정석원, 호기심에 시작한 마약…백지영부터 드라마까지 줄줄이 피해

입력2018.02.09 16:16 최종수정2018.02.09 16:16
기사이미지
정석원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배우 정석원이 마약 투약 혐의를 인정하면서 파문이 일고 있다.

9일 오전 한 매체는 정석원이 지난 8일 8시께 인천공항에서 정석원을 마약 투약 혐의로 긴급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정석원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포츠투데이에 "정석원이 현재 마약 투약 관련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며 "지난주 호주 여행에서 친구와 술자리에서 마약류 흡입이 있었는지에 대해 확인 중이며 성실하게 조사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 조사를 받는 중으로, 확인되지 않은 사실에 근거한 추측성 보도를 자제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후 서울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 관계자는 "지난 8일 오후 8시쯤 인천공항에서 정석원을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로 긴급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또 정석원이 "호기심으로 했다"고 혐의를 인정했다고 전해졌다. 정석원은 2월 초 호주 멜버른에 있는 한 클럽 화장실에서 외국인 친구들과 함께 필로폰을 투약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석원은 최근 종영한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2' 출연 후 올해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에도 출연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이 같은 논란이 불거졌고, '킹덤' 측은 "확인 중"이라며 "입장이 나오는 대로 밝힐 것"이라고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불똥은 정석원의 아내인 가수 백지영에게도 튀었다. 백지영은 10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7-2018 백지영 콘서트 웰컴 백(WELCOME-BAEK)'을 개최할 예정이었기 때문.

콘서트 진행 여부에 대한 뜨거운 문의에 백지영 소속사 뮤직웍스 측은 "내일(10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열릴 예정인 콘서트는 원래대로 진행된다. 이는 관객과의 약속"이라고 밝혔다.

한편 정석원은 현재 짧은 조사를 마치고 유치장에 수감됐다. 서울지방경찰청 측은 "추후 조사가 더 이뤄질 예정이며 진행 상황에 대해서는 드릴 말씀이 없다"고 전했다.




문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조정석 양지원부터 나영석 정유...
방송 종사자들을 상대로 하는 각종 지라시에 관계자들이 홍역...
기사이미지
서인영 컴백, 소리바다 "10...
가수 서인영이 컴백한다. 서인영의 소속사 소리바다는 18일 "...
기사이미지
'창궐' 현빈 "내가 장동건 추천...
배우 현빈이 '창궐'에서 호흡을 맞춘 장동건을 언급했다. 18...
기사이미지
류현진, 다저스 WS 진출 확정지...
'빅게임 피처' 류현진(LA 다저스)이 올 시즌 가장 중요한 등판...
기사이미지
탕웨이, 김태용 감독·딸과 다...
중국 배우 탕웨이가 가족과 다정한 일상을 공개했다. 탕웨이...
기사이미지
'돌잔치' 레게 강 같은 평화의 ...
듀오 레게 강 같은 평화(레강평, 스컬 하하)가 레게의, 레게에...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