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팬들 향한 귀여운 부탁[st스페셜]

입력2017.03.20 12:35 최종수정2017.03.20 12:35
기사이미지
하이라이트 / 사진=하이라이트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뮤직비디오 캡처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여수정 기자]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하이라이트가 팬들을 향해 행복한 주문을 외우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2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을 공개했다. 이미 선 공개곡 '아름답다'로 아름다운 성적을 기록한 바 있는 하이라이트이기에 타이틀곡에 대한 궁금증은 높았다.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터너티브 록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가미된 팝 댄스곡이다. 익숙한 제목이지만 가사와 안무에 하이라이트만의 개성을 담았다. 특히 '작은 상처 하나도 너에겐 생기지 않기를 원해. 너의 슬픔 조차도 나에게 모두 맡겼으면 해.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Baby 넌 웃는 게 더 예뻐. 그렇게 슬픈 표정하지 말아요 널 보면 내 맘이너무 아파 Oh Oh' 등 팬들을 향한 하이라이트만의 귀여운 부탁이 돋보인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선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재기발랄한 모습이 눈에 들어온다. 형형색색의 의상으로 멋을 낸 하이라이트는 가사에 충실한 표정 그리고 포인트 안무 등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경쾌한 안무 등은 새로 돌아온 하이라이트를 반기기에 충분하다.

윤두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들 오늘도 빵긋방긋 하이라이츠릐 첫 앨범 공개 레쓰꼬"라는 글로 신곡 발매 소식을 전했고, 이기광 역시 "HighLight의 첫번째 미니앨범 Can you feel it 이 발매 되었습니다. 많이 많이 들어주세요. 여러분"이라고 글을 남겼다.

막내 손동운은 "얼찌말(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공개. 새앨범 공개. 하나씩 슥~해 냠"이라고 센스 넘치는 글을 남겼고 용준형 역시 "얼굴찌푸리지말아요"라는 글과 함께 하이라이트 앨범이 담긴 사진을 올렸다. 양요섭은 "타이틀곡 '얼굴찌푸리지말아요'가 공개됐습니다. 새로운 첫 걸음 앨범커버 처럼 다같이 즐겁게 앞으로 달려나가보려합니다. 저희의 힘이 되어주세요 감사합니다.#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라는 글을 올리며 신곡 발매 소식을 널리 알렸다.

하이라이트는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로 활발한 음악방송을 할 예정이다.


여수정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ST이슈]김부선 하태경 이틀만 ...
김부선 하태경 화해했다. 두 사람은 이틀 만에 서로를 향한 오...
기사이미지
이영자 "KBS 파업 후 돈 없...
'밥블레스유' 최화정, 송은이가 네 여자의 관계에 대해 말했다...
기사이미지
이경규 딸 이예림 연기 시작 &q...
방송인 이경규의 딸 이예림이 피데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기사이미지
김신욱 원톱'…베일 벗은 신태...
신태용 감독이 꽁꽁 숨겼던 '트릭'의 정체는 김신욱(전북현대)...
기사이미지
[스투상반기결산] '흑역사' 남...
MBC 드라마가 파업의 여파에서 벗어나 반등에 성공할 수 있을...
기사이미지
[스투상반기결산] KBS 드라마, ...
2018년 상반기 KBS 드라마국이 쾌조의 시청률 이어달리기에 성...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