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팬들 향한 귀여운 부탁[st스페셜]

입력2017.03.20 12:35 최종수정2017.03.20 12:35
기사이미지
하이라이트 / 사진=하이라이트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뮤직비디오 캡처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여수정 기자]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하이라이트가 팬들을 향해 행복한 주문을 외우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2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을 공개했다. 이미 선 공개곡 '아름답다'로 아름다운 성적을 기록한 바 있는 하이라이트이기에 타이틀곡에 대한 궁금증은 높았다.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터너티브 록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가미된 팝 댄스곡이다. 익숙한 제목이지만 가사와 안무에 하이라이트만의 개성을 담았다. 특히 '작은 상처 하나도 너에겐 생기지 않기를 원해. 너의 슬픔 조차도 나에게 모두 맡겼으면 해.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Baby 넌 웃는 게 더 예뻐. 그렇게 슬픈 표정하지 말아요 널 보면 내 맘이너무 아파 Oh Oh' 등 팬들을 향한 하이라이트만의 귀여운 부탁이 돋보인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선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재기발랄한 모습이 눈에 들어온다. 형형색색의 의상으로 멋을 낸 하이라이트는 가사에 충실한 표정 그리고 포인트 안무 등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경쾌한 안무 등은 새로 돌아온 하이라이트를 반기기에 충분하다.

윤두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들 오늘도 빵긋방긋 하이라이츠릐 첫 앨범 공개 레쓰꼬"라는 글로 신곡 발매 소식을 전했고, 이기광 역시 "HighLight의 첫번째 미니앨범 Can you feel it 이 발매 되었습니다. 많이 많이 들어주세요. 여러분"이라고 글을 남겼다.

막내 손동운은 "얼찌말(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공개. 새앨범 공개. 하나씩 슥~해 냠"이라고 센스 넘치는 글을 남겼고 용준형 역시 "얼굴찌푸리지말아요"라는 글과 함께 하이라이트 앨범이 담긴 사진을 올렸다. 양요섭은 "타이틀곡 '얼굴찌푸리지말아요'가 공개됐습니다. 새로운 첫 걸음 앨범커버 처럼 다같이 즐겁게 앞으로 달려나가보려합니다. 저희의 힘이 되어주세요 감사합니다.#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라는 글을 올리며 신곡 발매 소식을 널리 알렸다.

하이라이트는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로 활발한 음악방송을 할 예정이다.


여수정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조덕제 성추행' 여배우 "연기...
'조덕제 성추행 사건' 여배우가 편지를 통해 자신의 심경과 해...
기사이미지
유소영 눈물 "성희롱 고통..몇...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소영이 악플 고충을 토로했다....
기사이미지
에픽하이 '노땡큐' 속 여혐 논...
19금 판정을 받은 그룹 에픽하이의 신곡 '노땡큐' 피처링에 참...
기사이미지
호날두, 2년 연속 FIFA 올해의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가 2년 연속 국제축구연맹(...
기사이미지
故 한일관 대표 죽음..최시원 ...
패혈증으로 숨진 유명 전통음식점 한일관 대표 김모 씨 혈액에...
기사이미지
이준, 오늘(24일) 입대…"별도 ...
배우 이준이 입대한다.24일 이준은 경기도 포천 소재 육군 8사...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