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와이키키'도 몰랐던 이이경♥정인선…열애 숨긴 이유 [ST이슈]

입력2018.04.17 15:51 최종수정2018.04.17 15:51


[스포츠투데이 박혜미 기자]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출연 중인 배우 이이경과 정인선이 1년째 핑크빛 열애 중이다.

17일 이이경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포츠투데이에 "이이경과 정인선이 1년째 열애 중인 게 맞다"며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좋은 감정을 갖게 됐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정인선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본인 확인 결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이 맞다"며 "다만 두 사람이 시작하는 단계이니만큼,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이경과 정인선은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동반 출연 중이다. 극 중 정인선은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불시착한 정체불명 싱글맘 한윤아로, 이이경은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 공동 CEO 겸 생계형 단역 배우 이준기로 분해 서로 다른 파트너와 열연을 펼치고 있다.

두 사람은 '으라차차 와이키키' 촬영을 시작하기 전부터 교제를 해왔다. 하지만 드라마에 피해가 갈까 우려해 연인관계임을 아무에게도 알리지 않았다고. 드라마 준비 및 촬영 기간에는 따로 데이트도 하지 않았을 정도로 최측근을 제외하고는 이들이 커플이라는 것을 몰랐다는 후문이다.

1991년생인 정인선은 1996년 SBS 드라마 '당신'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카이스트' '꽃밭에서' '매직키드 마수리' '마녀보감' '써클:이어진 두 세계', 영화 '살인의 추억' '한공주' 등에 출연하며 필모를 쌓았다.

1989년생인 이이경은 2012년 영화 '백야'로 데뷔, 드라마 '학교 2013' '칼과 꽃' '별에서 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태양의 후예' '마녀보감' '고백부부'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박혜미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종국·홍진영 진짜 같아 의...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홍진영의 사이를 김종국 어머니도 의심...
기사이미지
톰 크루즈, 손가락·팔꿈치 하...
'런닝맨'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가 등장해 손가락 ...
기사이미지
'팬덤'만 열광한 영화 '아수라'...
SBS '그것이 알고싶다' 방영 이후 영화 '아수라'가 재평가받고...
기사이미지
'52G 연속출루' 추신수가 남긴 ...
추신수(텍사스 레인저스)의 연속출루 대장정이 52경기에서 마...
기사이미지
이재명·은수미 조폭 연루설과 ...
'그것이 알고싶다' 이재명 은수미 조폭 연루설 방송에 전 국민...
기사이미지
유호정 "남편 이재룡 보면 설레...
'미운 우리 새끼' 단아한 줄 알았던 유호정의 화끈 입담이 펼...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