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수산나, 드라마·영화 연이은 캐스팅…'황금빛 내 인생'부터 '아워 바디'까지

입력2017.09.13 16:59 최종수정2017.09.13 16:59
기사이미지
노수산나 /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오유나 인턴기자] 배우 노수산나가 하반기 활약을 예고했다.

13일 노수산나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측은 "노수산나가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출연 중인 데 이어 tvN 월화드라마 '아르곤', 영화 '아워 바디'까지 잇따라 캐스팅 됐다"라고 전했다.

요즘 거침없는 상승세를 보이는 '황금빛 내 인생'은 금수저로의 신분 상승 기회를 맞이한 한 여인이 도리어 나락으로 떨어지며 그 안에서 행복을 찾는 방법을 다룬 작품. 노수산나는 극 중 서지안(신혜선)의 절친한 친구 명신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를 보이고 있다.

또한 노수산나는 웰메이드 드라마로 호평 받는 '아르곤'에서 극 후반부 발생하는 사건의 주요 역할로 출연을 확정 짓고 최근 첫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노수산나는 브라운관뿐 아니라 스크린에서도 활약을 예고했다. 지난 8월 개봉한 영화 '장산범'에서 여순경으로 얼굴을 비친 바 있는 그는 최근 제16회 미쟝센단편영화제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한 한가람 감독의 한국영화아카데미(KAFA) 장편 과정 영화 '아워 바'에 비중 있는 역할로 캐스팅됐다. 노수산나는 주인공 자영(최희서)에게 사무직 아르바이트를 소개해주는 친구이자 리서치 회사 대리 오민지 역을 맡아 현실감 넘치는 캐릭터로 분할 예정이다.

수많은 연극 작품을 통해 내공을 쌓으며 스크린과 브라운관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노수산나가 다양한 작품 활동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노수산나는 연극 '바람난 삼대'를 비롯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유나 인턴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한서희, 페미니스트부터 관종 ...
그룹 빅뱅 멤버 탑과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재판을 받은 한서...
기사이미지
신주아 "태국인 재벌남편 재산?...
신주아가 태국인 남편 재산을 언급했다.최근 방송된 TV조선 '...
기사이미지
김동성 "아내와 이혼 안 했다"
쇼트트랙 메달리스트 김동성이 최순실 사건 이후 7개월 만에 ...
기사이미지
'이승우 제외' 신태용호, '100%...
신태용 감독이 '100% 해외파'로 구성된 10월 유럽 원정 대표팀 ...
기사이미지
이하늬 "영하 16도에 원피스만 ...
'부라더' 배우 이하늬가 영화 16도 한파를 견디며 촬영한 뒷얘...
기사이미지
"'추석특집 2017 아육대', 무기...
MBC 명절 대표 프로그램 '아육대'가 무기한 연기됐다.25일 MBC...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