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남이가', 26일 첫 방송…박명수·전현무·황교익·지일주 출연 [공식입장]

입력2018.02.14 12:42 최종수정2018.02.14 12:42
기사이미지
'우리가 남이가' / 사진=tvN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tvN이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가 남이가'를 선보인다.

박명수, 전현무, 황교익, 지일주, 상연이 출연을 확정 지은 tvN '우리가 남이가'는 오는 26일 저녁 8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우리가 남이가'는 매회 게스트가 그동안 소통하고 싶었던 상대방에게 도시락을 전달함으로써 마음을 전하는 본격 소통 장려 프로그램이다. 게스트는 자신의 마음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도시락을 손수 준비하고, 도시락을 받아 본 상대방은 그 안에 담긴 게스트의 속마음을 엿보며 서로를 향해 한 걸음 가까워지는 것. 도시락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인정하게 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앞서 박명수, 전현무, 황교익, 지일주, 상연 등 막강한 MC들이 '우리가 남이가' 출연을 확정 지은 바 있다. 이들은 게스트와 상대방을 이어줄 '도시락 배달 임무'를 수행할 예정. 무사히 도시락을 전달하기 위한 이들의 고군분투가 펼쳐지며 큰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들은 재치 있는 입담으로 게스트가 상대방을 지목한 이유, 도시락 메뉴를 선정한 기준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우리가 남이가' 연출을 맡은 이근찬 PD는 "소통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오늘날, 따뜻한 도시락을 통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또한 소통의 매개체로 도시락을 선정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도 "한국인에게 식사는 단순히 음식을 먹는 것이 아니라 정(情)과 진심을 함께 나누는 행위라고 생각한다. 그 가운데서도 직접 만든 도시락만큼 진심을 잘 담아내는 식사는 없다고 생각해 도시락을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문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조정석 양지원부터 나영석 정유...
방송 종사자들을 상대로 하는 각종 지라시에 관계자들이 홍역...
기사이미지
서인영 컴백, 소리바다 "10...
가수 서인영이 컴백한다. 서인영의 소속사 소리바다는 18일 "...
기사이미지
'창궐' 현빈 "내가 장동건 추천...
배우 현빈이 '창궐'에서 호흡을 맞춘 장동건을 언급했다. 18...
기사이미지
류현진, 다저스 WS 진출 확정지...
'빅게임 피처' 류현진(LA 다저스)이 올 시즌 가장 중요한 등판...
기사이미지
탕웨이, 김태용 감독·딸과 다...
중국 배우 탕웨이가 가족과 다정한 일상을 공개했다. 탕웨이...
기사이미지
'돌잔치' 레게 강 같은 평화의 ...
듀오 레게 강 같은 평화(레강평, 스컬 하하)가 레게의, 레게에...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