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트' 연우진·정유미·박용우, 엑소시스트와 의사의 특별한 공조

입력2018.10.12 17:42 최종수정2018.10.12 17:42
기사이미지
'프리스트' / 사진=OCN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추승현 기자] '프리스트' 연우진 정유미 박용우의 캐릭터 티저 영상이 최초 공개됐다.

11월 17일 첫 방송되는 케이블TV OCN 새 주말드라마 '프리스트'(극본 문만세·연출 김종현)는 2018년 남부 가톨릭병원에서 벌어지는 초현실적 현상들 속에서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힘을 합친 의사와 엑소시스트의 메디컬 엑소시즘 드라마. 이와 관련해 '프리스트' 측은 연우진 정유미 박용우의 특별한 공조를 예고하는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 작품을 향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먼저 "주님의 이름으로 묻는다. 너의 이름은 무엇이냐"라는 엑소시스트 문기선(박용우)의 나직한 내레이션이 보는 이의 긴장감을 돋운다. 이어지는 영상에서 엑소시스트 오수민(연우진)과 문기선은 모든 시선과 정신을 손에 쥔 십자가에 집중한 채 라틴어 구마기도문을 읊는다. 일찍이 엑소시스트 사제 콤비로 활약을 펼칠 것이 예고돼 호기심을 높였던 두 명의 엑소시스트가 절묘하게 그려낸 정통 엑소시즘은 짧지만 강렬한 몰입감으로 시청자들을 홀린다.

이때 엑소시즘을 행하고 있는 이들을 쫓는 다급한 발걸음의 주인은 바로 의사 함은호(정유미). 그가 뛰어든 곳은 음울한 기운이 맴돌고 있는 병원의 한 수술실이다. 곧이어 화면에 포착된 은호의 단호한 표정과 성경책을 덮는 손짓은 과학이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생명을 지키고자 하는 그의 캐릭터를 한눈에 설명한다.

마지막으로 "결코 오지 말아야 할 것이 돌아왔다"는 함은호의 내레이션은 2018년 남부 가톨릭병원을 덮칠 정체 모를 악령을 암시하는 것으로 예상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프리스트'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티저는 엑소시스트와 의사로 완벽 변신한 연우진 정유미 박용우가 앞으로 펼쳐갈 짜릿한 공조를 예고한다. 종교와 과학이라는 상이한 이념을 가졌지만,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기꺼이 공조하는 이들의 이야기에 주목해달라"라며 "무엇보다 각자의 캐릭터에 온전히 몰입한 세 배우의 열연이 촬영 현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11월 17일 첫 방송까지 '프리스트'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추승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부선 심경 "이미소 고소 취하...
배우 김부선이 이재명 경기지사를 상대로 제기한 명예훼손 혐...
기사이미지
'믿고 듣는 데이식스'의 추천 ...
밴드 데이식스가 새 앨범 수록곡을 추천하며 이유를 공개했다....
기사이미지
낙준(버나드박), 17일 입대 "더...
가수 낙준(버나드박)이 입대한다. 17일 낙준은 강원도 고성에...
기사이미지
박주미 "남편 신혼 초 일찍 들...
'미운 우리 새끼' 박주미가 시어머니에 대해 말했다. 16일 방...
기사이미지
'보헤미안' 역주행 후 1위 굳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역주행 후 박스오피스 1위를 이틀째...
기사이미지
배정남 눈물 통했다…1년 만에 ...
'미운 우리 새끼'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17일 시청...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