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빌보드, 샤이니 'I Want You' 집중 조명…"활기찬 매력"

입력2018.06.13 23:50 최종수정2018.06.13 23:50
기사이미지
샤이니 'I Want You'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추승현 기자]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가 그룹 샤이니(SHINee)의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 ‘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2를 집중 조명해 화제다.

빌보드는 지난 11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샤이니가 활기찬 매력의 ‘아이 원트 유(I Want You)’를 필두로 한 ‘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The Story of Light)’ 두 번째 앨범을 발표하다(SHINee Release Second 'The Story of Light' Album Fronted by Vibrant 'I Want You': Watch the Music Video)”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아이 원트 유’에 대해 “에너제틱한 트로피컬 하우스 튠의 이 곡은 세련된 신스, 경쾌한 비트, 매끄럽고 활기찬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생기가 넘친다. 댄스곡임에도 불구하고 코러스를 이끄는 부드러운 피아노가 특징이며, ‘오 나나나’라고 최면을 거는 듯 점점 고조되는 훅이 귓가를 계속해서 맴돈다”라고 자세히 분석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뮤직비디오를 소개하며 “첫 번째 타이틀 곡 ‘데리러 가’ 뮤직비디오에서와 같이, 이번에도 여우 캐릭터가 등장해 영상 속 샤이니를 이끄는 가이드 역할을 맡았다. ‘데리러 가’가 의자 위에서의 루즈하면서도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줬다면, ‘아이 원트 유’의 안무는 유쾌하고 경쾌한 동작들로 가득 차 있다”라고 설명하며 이번 퍼포먼스에도 함께 주목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지난 11일 공개된 이번 앨범은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 이스라엘이 추가된 전 세계 26개 지역 1위를 차지했으며,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등 국내 음반 차트도 1위를 기록 중이어서 샤이니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한다.

한편 샤이니는 14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5일 KBS2TV ‘뮤직뱅크’, 16일 MBC ‘쇼! 음악중심’, 17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아이 원트 유’의 무대를 선사한다.




추승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제2의 소녀시대' 걸그룹 네이...
'제2의 소녀시대'로 기대를 모으는 신예 걸그룹이 데뷔한다. ...
기사이미지
'정우성 저격' 윤서인, 실검 1...
웹툰 작가 윤서인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인증 사진...
기사이미지
"저 배우 누구?" 충무로가 발...
매년 충무로에는 새로운 스타가 등장한다. 기존에 주목받지 못...
기사이미지
러시아·우루과이, 16강 진출 ...
개최국 러시아, 남미 전통의 강자 우루과이가 2018 러시아 월...
기사이미지
조재현, 재일교포 여배우 성추...
한 재일교포 여배우가 배우 조재현에게 과거 성추행을 당했다 ...
기사이미지
올해 흥행 영화 TOP 7…외화가 ...
2018년 상반기 박스오피스는 외화가 점령했다. 그중에서도 마...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