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연기력 인정 받았다..울컥한 문지인 등 함께 '뉴스타상' 수상

입력2016.12.31 21:34 최종수정2016.12.31 21:34
기사이미지
'2016 SBS 연기대상' 백현, 민아, 정해인, 곽시양, 문지인 / 사진=SBS '2016 SBS 연기대상' 백현, 민아, 정해인, 곽시양, 문지인 캡처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2016 SBS 연기대상' 백현부터 눈물 가득 담은 문지인까지 뉴스타상을 수상한 뒤 진심을 담은 소감을 전했다.

'질투의화신' 고경표, '딴따라' 혜리, '닥터스' 김민석, '내사위의 여자' 양진성, '낭만닥터 김사부' 김민재, '닥터스' 문지인, '끝에서 두번재 사랑' 곽시양, '그래 그런거야' 정해인, '미녀 공심이' 민아,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백현 31일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6 SAF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을 수상했다.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백현은 "너무 기분좋다. 첫 번째 작품인데 뉴스타상 받아서 너무 행복하다. 연말인데 행복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다"며 함께 '보보경심'에 출연한 배우들에게 "같이 출연하신 저의 형님들과 누님들 동생분들 감사드린다. 항상 사랑합니다. 진짜로"라고 애정 가득한 멘트로 함께 연기했던 연기자들을 웃게 만들었다.

'미녀공심이' 민아는 함께 출연했던 배우들과 가족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뒤 "엄마 아빠 사랑한다"는 사랑 가득한 멘트를 남겼다.

'그래 그런거야' 정해인은 "선배님들 많은 시상식에 참석하는것도 영광인데 상 받아서 영광이다. 되게 짧게 해야돼서 김해숙 선생님 존경하고 감사했다. 회사 식구들도 감사하고 부모님 지금 TV보고 계실텐데 사랑합니다"고 말했다.

'끝에서 두 번째 사랑' 곽시양은 "2016년 마지막 날인데 상 받게 해줘서 영광스럽다. '끝에서 두 번째 사랑' 배우 감독 작가님 감사하다. 스타하우스 대장님 감사하고 마지막으로 저희 아버지 어머니 존경하고 사랑합니다"고 가족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닥터스' 문지인은 "저는 사실 공채탤런트로 데뷔해서 9년차 배우다. 힘든 순간이 없었다고 생각하면 거짓말일 것이다. 열심히 끝까지 버티라고 준 상이라 생각한다"며 "가족 너무 사랑하고 내 옆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 내 사람들 모두 다 사랑하고 길거리에 많이 알아봐주시는 시청자 여러분 사랑한다. 공로상을 받을때까지 늙어서까지 열심히 해서 여러분 곁에 있겠다"고 눈물 가득한 소감을 남겼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설, 빠른 ...
가수 마이크로닷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된 사기설과 관련해...
기사이미지
'국가부도의 날' 절망스러웠던 ...
너무도 절망스럽고 원통했던 국가부도 위기에 직면한 사람들의...
기사이미지
판빙빙 중국 공산당 입장 옹호...
탈세 논란 이후 망명설, 납치설 등의 소문에 휩싸인 중국 톱스...
기사이미지
봉사활동 조작의혹 안바울, 대...
대한유도회가 병역특례 봉사활동 조작 의혹을 받고 있는 국가...
기사이미지
['제3의 매력' 종영] 작가 필력...
'제3의 매력'이 뒷심을 잃고 휘청이더니 결국 찝찝함 속에 막...
기사이미지
'그것이 알고싶다' 故 강슬기, ...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무참히 살해당한 강슬기 씨 사건이 대...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