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이슈] 정석원, 호기심에 시작한 마약…백지영부터 드라마까지 줄줄이 피해

입력2018.02.09 16:16 최종수정2018.02.09 16:16
기사이미지
정석원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배우 정석원이 마약 투약 혐의를 인정하면서 파문이 일고 있다.

9일 오전 한 매체는 정석원이 지난 8일 8시께 인천공항에서 정석원을 마약 투약 혐의로 긴급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정석원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포츠투데이에 "정석원이 현재 마약 투약 관련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며 "지난주 호주 여행에서 친구와 술자리에서 마약류 흡입이 있었는지에 대해 확인 중이며 성실하게 조사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 조사를 받는 중으로, 확인되지 않은 사실에 근거한 추측성 보도를 자제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후 서울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 관계자는 "지난 8일 오후 8시쯤 인천공항에서 정석원을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로 긴급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또 정석원이 "호기심으로 했다"고 혐의를 인정했다고 전해졌다. 정석원은 2월 초 호주 멜버른에 있는 한 클럽 화장실에서 외국인 친구들과 함께 필로폰을 투약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석원은 최근 종영한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2' 출연 후 올해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에도 출연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이 같은 논란이 불거졌고, '킹덤' 측은 "확인 중"이라며 "입장이 나오는 대로 밝힐 것"이라고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불똥은 정석원의 아내인 가수 백지영에게도 튀었다. 백지영은 10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7-2018 백지영 콘서트 웰컴 백(WELCOME-BAEK)'을 개최할 예정이었기 때문.

콘서트 진행 여부에 대한 뜨거운 문의에 백지영 소속사 뮤직웍스 측은 "내일(10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열릴 예정인 콘서트는 원래대로 진행된다. 이는 관객과의 약속"이라고 밝혔다.

한편 정석원은 현재 짧은 조사를 마치고 유치장에 수감됐다. 서울지방경찰청 측은 "추후 조사가 더 이뤄질 예정이며 진행 상황에 대해서는 드릴 말씀이 없다"고 전했다.




문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어준 "미투? 진보 분열 위한 ...
김어준 딴지일보 총수가 최근 사회 전반에 번지고 있는 성추행...
기사이미지
곽도원 성희롱 의혹에 "'미투 ...
곽도원 측이 성희롱 배우라는 설에 강경한 태도로 선을 그었다...
기사이미지
평창올림픽 폐막식 가수 누가 ...
그룹 엑소, 투애니원 출신 가수 씨엘(CL), 소리꾼 장사익이 20...
기사이미지
'은메달' 한국 여자 컬링, 결승...
한국 여자 컬링이 값진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김은정(스킵, ...
기사이미지
민유라 "송중기, 귀엽더라 이상...
민유라가 송중기를 이상형으로 꼽았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기사이미지
안지혜, 직접 밝힌 몸매관리 비...
배우 안지혜가 탄탄한 몸매의 비결을 밝혔다. 드라마 '육룡이...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