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측 "루머·성희롱 정황 확인…법적 조치 진행할 것" [공식입장]

입력2018.02.13 09:21 최종수정2018.02.13 09:21
기사이미지
고현정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배우 고현정 측이 악플에 대해 강경대응할 것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12일 고현정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당사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 및 인신공격을 하는 내용 및 무분별하게 반복적으로 악의적인 내용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루머를 유포 및 게시하는 사례가 늘어남에 따라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법적 조치를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최근 소속 배우 고현정을 향한 근거 없는 루머와 성희롱, 악플, 초상권 침해 등이 발생한 다수의 정황을 확인하였고 현재도 지속적으로 제보를 받고 있으며 또한 자체 모니터링을 통한 자료 수집 및 제보를 통해 다수의 증거를 확보하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허위 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고현정 씨는 물론 연예인 가족과 주변인 그리고 해당 배우를 아끼고 응원하는 팬 여러분들까지도 정신적 피해를 받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후에도 지속적인 자료 수집을 이어갈 것이다. 당사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근거 없는 악플 및 비방 루머 유포에 대한 제보를 보내 달라"고 당부했다.

◆이하 아이오케이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이오케이컴퍼니입니다.

당사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 및 인신 공격을하는 내용 및 무분별하게 반복적으로 악의적인 내용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루머를 유포 및 게시하는 사례가 늘어남에 따라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법적 조치를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최근 소속 배우 고현정을 향한 근거 없는 루머와 성희롱, 악플, 초상권 침해 등이 발생한 다수의 정황을 확인하였고 현재도 지속적으로 제보를 받고 있으며 또한 자체 모니터링을 통한 자료 수집 및 제보를 통해 다수의 증거를 확보하였습니다.

허위 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고현정 씨는 물론 연예인 가족과 주변인 그리고 해당 배우를 아끼고 응원하는 팬 여러분들까지도 정신적 피해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향후 추가적인 피해가 확대 및 생산되지 않도록 강경대응 할 것임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또한 이후에도 지속적인 자료 수집을 이어갈 것으로 당사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근거 없는 악플 및 비방 루머 유포에 대한 제보는-MAIL. ppap@iokcompany.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배우 고현정 님을 향해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문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이재명·은수미 조폭 연루설과 ...
'그것이 알고싶다' 이재명 은수미 조폭 연루설 방송에 전 국민...
기사이미지
日 여배우 히가시하라 아키, 포...
'서프라이즈' 히가시하라 아키가 죽음의 블로거라 불린 이유가...
기사이미지
조세호 "무명 아픔, 타인의 시...
'뭉쳐야뜬다' 조세호가 무명시절부터 현재까지 겪고 있는 고민...
기사이미지
'52G 연속출루' 추신수가 남긴 ...
추신수(텍사스 레인저스)의 연속출루 대장정이 52경기에서 마...
기사이미지
이재명 "조카가 중학생때 조직...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국제마피아'와...
기사이미지
이영자 "매니저 머리, 정해인인...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가 매니저에 애정을 드러냈다. 21...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