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폭력남편에 홍석천·신동엽 분노 "돌+아이다"

입력2018.02.13 15:07 최종수정2018.02.13 15:07
기사이미지
안녕하세요 폭력남편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이채윤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폭력적인 남편의 행동에 분노했다.

12일 방송된 KBS2 '안녕하세요'에서는 게스트로 홍석천, 왁스, 홍진영, 구구단 하나 미나가 출연했다.

이날 정찬우는 '시한폭탄과 살아요' 사연을 소개했다. 사연의 주인공은 결혼 7년 차 아내로 결혼 전 공주 대접을 해주던 남편이 결혼 후 돌변했다고 밝혔다.

그는 "한 공간에 같이 있으면 긴장되고 남편이 집 비밀번호를 누르면 심장이 떨린다"고 토로했다.

주인공의 남편은 "아내의 고민이 전혀 이해가 안 된다. 행복하게 잘 산다고 생각한다. 부산 여자를 소개 받고 내 여자로 만들어야겠단 생각에 이를 악물로 참았다"고 성격을 감춘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남편은 "욱 하는 건 있다. 원래 경상도 남자 대부분이 화통하고 뒤끝이 없다. 그래도 때리진 않는다"고 강조했다.

이에 신동엽은 "아내 분이 남편을 보지 못하고 안절부절한다. 때리지 않았다고 자랑스럽게 하는데 시선과 언어도 폭력이다"고 따졌다.

또 아내는 "화가 나면 본인 스스로 주체를 못한다. 예전에 시댁 모임에 같이 있다가 화가 나는 행동을 해서 제가 먼저 일어나서 집에 왔는데 나중에 집에 와서 갑자기 TV를 부수고 네가 나를 얼마나 무시했으면 그런 행동을 하냐고 소리를 지르고 난리 났다"고 털어놨다.

이에 남편은 "가족 모임 중 아내가 나가버리니 내 위신이 뭐가 되냐. 나도 모르게 화가 나서 바로 딱지 치듯이 부쉈다. 화를 조절하지 못할 정도로 또라이는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당당하게 말했다.

이를 듣던 홍석천은 "아니다. 또라이다. 아내를 때리고 싶다는 마음이 우회적으로 표현한 거다. TV를 부신 건 아내를 부신 거나 똑같은 거다"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이채윤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한예슬 지방종 의료사고 "흉터 ...
한예슬 의료사고를 의사 홍혜걸이 분석, '의료사고'가 맞다고 ...
기사이미지
한수민 등장에 박명수 "방송하...
'짠내투어' 박명수를 돕기 위해 한수민이 등장했다. 21일 밤 ...
기사이미지
조용필 등장, 김종서 "이런 영...
'불후의 명곡' 조용필의 등장에 많은 가수들이 벅찬 감정을 감...
기사이미지
유소연, LPGA 휴젤-JTBC LA 오...
유소연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휴젤-JTBC LA 오픈 2라...
기사이미지
박명수 "김태호 PD에 연락하지 ...
박명수가 '무한도전'을 언급했다. 21일 방송된 KBS 쿨FM '박...
기사이미지
아이유 성희롱·인신공격·허위...
아이유 악성적 비방, 명예훼손 게시물 및 댓글에 법적 대응을 ...

오늘의 핫 클릭ad

네이버 채널 설정하고 프로야구 무료티켓 받즈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