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식창고의 모든 것" 아진하모니, 고객만족대상 수상

입력2018.04.16 14:04 최종수정2018.04.16 14:04
기사이미지
사진=아진하모니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서영진 기자] 전원주택의 급격한 증가로 인해 공간활용의 극대화에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조립식창고. 최근에는 제품별 다양한 사이즈와 문 색상까지 제공하고, DIY도 가능해 개성 강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업체가 있다.

아진하모니는 76년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 최고의 조립식창고 일본 이나바(INABA)와 지난 2014년 계약 체결 이후 국내에 수준 높은 창고와 주차장 제품을 판매 및 시공하는 업체로 자리매김했으며, 스포츠투데이가 선정한 '2018 고객 만족 대상'에 이름을 올렸다.

합리적이고 풍요로운 삶을 위한 기업으로 알려진 아진하모니의 이나바 제품은 아연강판재질에 특수 우레탄 도장 처리된 제품으로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8가지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탄생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아진하모니는 "전원주택창고, 농막, 주차장, 바이크주차장, 쓰레기함 등 300여 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분히 충족시키고 있으며, 기존 창고제품(컨테이너, 판넬, 플라스틱)의 단점을 보완해 타사 제품과는 확실한 차별화를 뒀다"고 강조한다.

현재 경북 안동에 위치한 본사 외에 부산, 제주 지점 오픈을 확정했으며, 전국 지점·대리점 영업망 확대를 통해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이달부터는 업계 최초로 '렌탈상품'을 도입, 부담 없는 가격으로 조립식 창고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아진하모니는 지난 1월에 열린 MBC건축박람회를 시작으로 제 18회 대구건축박람회(3월 22일~25일),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4월) 등 국내 주요 박람회에 참가, 다양한 홍보를 진행하고 있기도 하다.

이형우 대표는 "일본 조립식 창고 중에서 가장 우수한 이나바와 한국 단독 계약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고 자부한다"며 "첫 디자인과 부드러움에 반하고, 튼튼함에 반해 10년이 지나도 후회가 없는 소비자 만족도 300%에 도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서영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위스플' 편파방송 논란에 권은...
'프로듀스48'이 이른바 '위스플' 특혜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
기사이미지
"지우개가 필요해" 김혜진, 류...
배우 김혜진이 근황을 공개했다. 21일 김혜진은 자신의 인스...
기사이미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여자친...
그룹 여자친구(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의 여름은...
기사이미지
데니스 텐 살해 용의자 2명 모...
2014 소치 올림픽 피겨스케이팅 남자싱글 동메달리스트 데니스 ...
기사이미지
닉쿤 여동생 셰린 "오빠의 최근...
'팀셰프'에 출연한 2PM 닉쿤의 여동생 셰린이 오빠의 연애에 ...
기사이미지
임수향 "차은우와 20살 동갑, ...
'아는 형님' 임수향이 7살 연하 차은우와 동갑내기로 보이기 ...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