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앤뉴, 골프 유망주 전영인·최예림과 매니지먼트 계약

입력2017.10.11 09:22 최종수정2017.10.11 09:22
기사이미지
전영인(좌)과 최예림(우) / 사진=브라보앤뉴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스포츠마케팅 전문 회사 브라보앤뉴(총괄대표 김우택)가 한-미 양국에서 맹활약중인 전영인(18), 최예림(19)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미국 주니어 무대에서 활약중인 전영인은 2014년부터 2017년까지 4년 연속 '미국 주니어 국가대표에 선발된 유망주다. 2017년 AJGA 폴로 골프 주니어 클래식, 캘러웨이 골프 주니어 클래식 등 최근 3년간 미국 주니어 여자골프협회가 주관하는 대회에서 다섯 차례 우승하며 현재 Rolex AJGA 랭킹 4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특히 전영인은 최근 LPGA로부터 미국 아마추어 무대에서 거둔 성과를 인정받아 리디아 고(뉴질랜드), 렉시 톰슨(미국)에 이어 역대 3번째로 나이 제한 규정 적용 유예 신청 승인을 받았고 2018년 LPGA 2부 투어(Symetra Tour) 출전 자격을 확보해 놓은 상태이다.

한국 무대에서 활약중인 최예림은 2014년에 이어 2017년에 대한민국 국가대표 상비군에 선발됐고, 2017년 프로 입문 후 첫 출전한 KLPGA 그랜드삼대인 점프투어 5차전 우승 및 엑스페론-백제CC 드림투어 11차전에서도 우승을 차지했다. 2017년 프로 입회 후 출전한 12경기에서 2승을 달성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브라보앤뉴의 장상진 마케팅 부문 대표는 "그 동안 박인비, 유소연 등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두 선수가 가진 재능을 맘껏 펼칠 수 있는 최고의 환경을 만들어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브라보앤뉴는 콘텐츠 미디어 그룹 NEW의 스포츠 마케팅 전문 자회사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중인 박인비, 유소연, 허미정을 비롯해 백규정, 이승현, 오지현, 김태우(이상 골프), 이승훈(빙상), 송한나래(빙벽), 신유빈(탁구) 등의 스포츠 선수 매니지먼트와 방송 중계권, 스포츠 이벤트, 광고 커뮤니케이션 사업 등을 다양하게 펼쳐나가고 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물괴' 김명민X혜리, 韓 최초 ...
한국 최초 크리처 액션 사극 '물괴'가 오는 9월 관객들을 찾아...
기사이미지
흔한 청춘 로맨스? 직업·외모...
‘로맨스 패키지’는 시즌제가 될 수 있을까. 15일 방송된 SB...
기사이미지
황보라 "연인 차현우, 날 좋아...
배우 황보라가 '인생술집'에서 배우 하정우의 동생 차현우를 ...
기사이미지
벤투, 한국 새 사령탑 유력 후...
커리어는 나쁘지 않다. 다만 최근의 행보가 아쉽다. 한국 축구...
기사이미지
엠마 스톤 "10대 때 비혼주...
할리우드 배우 엠마스톤이 인터뷰를 통해 30세가 되면서 달라...
기사이미지
김보민 아나운서 "전기요금 폭...
'그녀들의 여유만만' 김보민 아나운서가 여름철 전기요금 폭탄...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