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로프킨 vs 알바레즈, 16일 재대결…SBS스포츠 생중계

입력2018.09.13 10:08 최종수정2018.09.13 10:08
기사이미지
사진=SBS스포츠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트리플G' 게나디 골로프킨과 사울 '카넬로' 알바레스가 리매치에서 '진정한 승자'를 가린다.

SBS스포츠는 "오는 16일(한국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T-모바일 아레나에서 펼쳐지는 골로프킨과 알바레스의 재대결을 생중계 한다"고 13일 밝혔다. 첫 번째 대결에서 승부를 가리지 못했고 재대결 역시 한 차례 연기됐던 두 선수는 다시 한 번 링 위에서 마주하게 됐다. 한국 팬들도 이 '세기의 대결'을 국내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게 됐다.

미들급 최강자이자, 한국계 무패복서로 잘 알려진 골로프킨은 알바레스와의 1차전에서 12라운드까지 가는 접전을 펼쳤지만 무승부 판정을 받았다. 이후 지난 5월 재대결이 이뤄지는 듯 했으나 알바레스의 도핑 검사 양성 반응으로 시합이 무산됐다.

알바레스의 징계 종료 후로 추진됐던 재경기는 오는 16일 마침내 실현된다. 통산 38승(34KO) 1무의 무결점 전적을 가진 '핵주먹' 골로프킨이 무승부가 아닌 완벽한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가 관전포인트다. 알바레스 역시 49승(34KO) 2무 1패의 기록을 자랑한다. 플로이드 메이웨더 주니어가 그에게 패배를 안긴 유일한 복서였다.

메인 이벤트의 명성에 걸맞게 언더카드 경기 역시 화려한 라인업으로 준비돼 있다. 로만 곤잘레스, 데이비드 르뮤, 슈퍼웰터급 세계챔피언 하이메 뭉기아 등, 내로라하는 파이터들의 경기가 언더카드로 계획돼 있어 링 위에서 펼쳐지는 한 경기 한 경기가 '별들의 전쟁'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SBS스포츠는 16일(일) 오전 8시50분부터 언더카드 경기부터 메인 이벤트까지 모두 생중계로 방송한다. 온라인과 모바일에서도 SBS 홈페이지,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생중계 되며, 개편된 카카오톡 세 번째 탭 샾(#)에서도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잘 자란' 왕석현, "다시 대중 ...
배우 왕석현(15)이 돌아왔다. 영화 '과속스캔들'(2008년)에서...
기사이미지
'인기가요' 선미, '사이렌' 막...
선미가 '인기가요' 1위를 차지하며 '사이렌' 마지막 방송을 아...
기사이미지
'안시성'vs'협상'vs'명당'vs'더...
같은 날 개봉한 '안시성', '협상', '명당', '더넌'이 추석 시...
기사이미지
류현진 6승 수확…SD전 6이닝 ...
류현진(LA 다저스)이 투타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이며 샌디에이...
기사이미지
송선미 남편 청부살해 男 2심도...
배우 송선미의 남편을 청부 살해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30대...
기사이미지
천이슬 "2년간 주얼리 디자...
천이슬이 근황을 공개했다. 천이슬이 추석을 앞두고 서울 강...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