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심 사로잡는 '데이트 룩'도 전략이다

입력2015년 01월 30일(금) 10:29 최종수정2015년 01월 30일(금) 10:50
구호, 로즈몽 바이 갤러리어클락, 루이까또즈 바이 갤러리어클락, 락포트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상지 기자] 추위가 점차 물러 가며 거리 마다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의 모습이 눈에 띄게 많아졌다. 또한 곧 가까워 오는 발렌타인 데이, 화이트 데이 등 각종 기념일 데이트 생각으로 연인들의 마음엔 벌써부터 따뜻한 봄날이 찾아왔다. 하지만 아직 밖의 기온은 쌀쌀하다. 마땅히 입을 옷이 없어 걱정부터 앞서기 마련. 그렇다면 곧 다가올 발렌타인 데이를 대비해 데이트 룩에 주목해보자.

◆ 파스텔 컬러 화사한 스타일링


이번 겨울 어둡고 칙칙한 무채색의 스타일에 지겨워졌다면, 라이트한 톤의 뉴트럴과 파스텔 컬러들로 데이트를 화사하게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좀 더 영해진 감성으로 새로운 룩을 제안하는 구호의 아이보리 재킷과 원피스는 여성스로운 분위기를 한층 부각 시키며 부드러운 이미지를 강조해준다.

스카이 블루 파스텔 컬러의 재킷은 포근한 느낌으로 베이직한 상의나 하의에 매치하기 좋아 매우 실용적이다. 또한 액세서리는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에 많은 도움을 주는데, 앙증맞은 디자인 로즈몽의 핑크 컬러 워치나 루이까또즈 큐빅 장식이 돋보이는 워치를 활용해 조금더 여성스러움을 부각시켜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데이트에서 너무 높은 힐은 오히려 몸에 부담된다. 때문에 높지 않은 힐과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가 가능한 락포트 펌프스로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켜보자.

◆ 베이직한 디자인의 클래식 스타일링

구호, 미쉘에블랑 바이 갤러이어클락, 락포트

파스텔 컬러의 화사한 스타일링 보다는 조금 더 깊은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스타일을 원하는 여성이라면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완성하는 클래식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 코트는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캐주얼 하거나 클래식하게 연출이 가능해 더욱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허리를 강조한 디자인의 트렌치 코트에 화이트 셔츠와 블랙 스키니 진으로 시크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조금 더 페미닌한 스타일을 찾는 여성이라면 롱 트렌치 코트에 밝은 컬러의 이너와 A라인의 스커트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미쉘에블랑의 깔끔하고 엔틱한 디자인의 카멜 컬러 워치와 락포트의 편안하고 심플한 슈즈는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스타일로 연출을 도와준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상지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통의 YG, 코로나19 시국에서도 아쉬운 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킹덤'발 코로나 여파로 …
기사이미지
"인간으로 성장" 구혜선, 진술서 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구혜선이 유튜버 이진호를 명예훼…
기사이미지
정준영 피해자 "성범죄 2차 피해, …
기사이미지
"과한 합의금 요구" 김흥국, 뺑소니 혐의에…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가수 김흥국이 오토바이와…
기사이미지
곽보미, 정규투어 86번째 대회 만에…
[대부도=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곽보미가 생애 첫 우승의 감격…
기사이미지
김동성♥인민정, 각종 논란 딛고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