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나는 남자를 위한 이지함 옴므 클린징폼 출시

입력2015년 09월 23일(수) 09:51 최종수정2015년 09월 23일(수) 09:58
이지함 화장품 클린징폼 / 사진=이지함 제공

[스포츠투데이 정라진 기자] 닥터코스메틱 이지함화장품이 폼 나는 남자를 위한 원스텝 리얼 클렌징 '이지함 옴므 훼이셜 워시'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한 '이지함 옴므 훼이셜 워시'는 모공 막힘, 두꺼운 각질층으로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운 남성피부의 문제점을 근본적으로 해결해주는 데일리 저자극 스크럽 폼이다.

외부환경으로 인한 미세먼지와 번들거리는 피지, 묵은 각질 및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해 줄 뿐만 아니라 자극 없고 알갱이가 크지 않은 더블 스크럽이 모공 속까지 말씀하게 청소해주는 딥클렌징 폼이다.

스크럽이 함유된 제품을 날마다 사용하면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데 이번에 출시한 '이지함 옴므 훼이셜 워시'는 스크럽 젤의 모양이 구형으로 모나지 않고 둥글어 세안 시 피부자극을 최소화시켜 데일리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또 차콜&화이트 스크럽은 숯가루 성분으로 모공의 노폐물제거에 뛰어나며 화이트는 실리카 성분으로 각질제거 효과에 탁월하다.

이지함 화장품 이유득 사장(피부과 전문의)은 "남성피부의 특징은 남성호르몬인 안드로겐의 작용으로 땀과 피지 활동이 증가하고, 표피의 각질층이 여성보다 두꺼운 특징이 있다. 이로 인해 피지선이 막혀 뾰루지 및 트러블 등이 생기기 쉽기 때문에 모공 및 각질 케어는 그 무엇보다 중요한데 데일리로 사용하는 딥클렌징 폼을 고를 시에는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 시킬 수 있게 스크럽 알갱이의 크기보다는 스크럽의 깍인 정도를 보고 선택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밝혔다.


정라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통의 YG, 코로나19 시국에서도 아쉬운 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킹덤'발 코로나 여파로 …
기사이미지
"인간으로 성장" 구혜선, 진술서 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구혜선이 유튜버 이진호를 명예훼…
기사이미지
정준영 피해자 "성범죄 2차 피해, …
기사이미지
"과한 합의금 요구" 김흥국, 뺑소니 혐의에…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가수 김흥국이 오토바이와…
기사이미지
곽보미, 정규투어 86번째 대회 만에…
[대부도=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곽보미가 생애 첫 우승의 감격…
기사이미지
김동성♥인민정, 각종 논란 딛고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