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찔려? 찔러!' 사랑을 고민하는 이들이 볼만한 4월의 공감대 뮤지컬

입력2018년 04월 02일(월) 10:03 최종수정2018년 04월 02일(월) 23:39
'찔려? 찔러' 포스터 / 사진=극단 클라우드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또 다른 눈물을 만들걸 알면서도 자꾸만 다시 하게 되는 사랑은 도대체 무엇일까? 왜 내 사랑만 서툰거지? 연애를 잘 하는 사람은 사랑을 잘하는 사람인걸까? 사랑 때문에 겪게되는 다양한 고민들과 걱정들일 것이다. 뮤지컬 '찔려?찔러!'가 이러한 질문들에 답하기 위하여 함께 고민한다.

오는 10일까지 공연하는 '뮤지컬 찔려?찔러!' 는 사랑에 서툰 두 남녀가 우연히 소개팅에서 만나고 병원에 입원하면서 겪게 되는 짧은 순간을 다룬 뮤지컬이다. 연애와 사랑, 결혼이라는 문제를 놓고 두 명의 청춘남녀가 벌이는 좌충우돌 쉽지 않은 사랑 이야기.

'뮤지컬 찔려?찔러!'는 동명의 연극을 뮤지컬 화 한 작품이다. 극단 클라우드의 문화활성프로젝트의 일환인 '누구나 극작반'에서 탄생한 작품으로 이수진 작가와 조일신 작가가 함께 작업한 공동창작물을 강상현 작곡가와 조일신 작가가 각색해 뮤지컬로 재탄생 시켰다. 연극과 달라진 뮤지컬의 특징은 기존 6인극을 4인극으로 바뀐 점, 장면전환이나 무대적인 부분에서 장르의 특성을 최대한으로 살린 점들이 동명의 연극과는 다른 차별점이라고 볼 수 있다.

뮤지컬을 만든 극단 클라우드의 조일신 작가는 "작품을 보고 난 뒤 집에가는 길에 나의 사랑에 대하여 고민하게 만들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작품을 만들었다"며 사랑을 시작하는 혹은 사랑에 서툰 많은 연인들과 함께 고민하고자 하는 작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문의 극단클라우드 대표 임세영(010-2970-9163)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리빙 레전드' 방탄소년단, 미국 이어 일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미국 빌보드에서 두 번째…
기사이미지
"고마운 아내" 박수홍, 갈등 딛고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기사이미지
대세는 취중진담…'술'에 빠진 예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