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하희라, 유산 후 결혼 7년 만에 첫아이 출산 심경 고백

입력2019년 11월 16일(토) 15:51 최종수정2019년 11월 16일(토) 15:51
최수종 하희라 / 사진=SBS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동상이몽2'에서 배우 하희라가 7년 만에 첫 아이를 낳았을 당시의 심경을 고백했다.

18일 밤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최수종♥하희라 부부의 은밀한 빨래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앞선 녹화 당시 최수종♥하희라 부부는 지난주 마을회관에서 데려온 강아지들의 똥을 치우며 하루 일과를 시작했다. 그런 가운데, 하희라가 강아지에 푹 빠져 최수종에게 눈길조차 주지 않자 '희라 바라기' 최수종은 관심을 끌기 위해 충격적인 행동을 하기에 이르렀다. 그의 돌발행동에 스튜디오에서는 "공포영화 같다. 너무 무섭다"며 황당해했다고.

그런가 하면 강아지를 돌보며 추억에 잠긴 하희라는 여러 번의 유산을 거쳐 결혼 7년 만에 첫아이를 낳았을 당시의 심경을 털어놓았다. 하희라는 "첫아이가 100일이 될 동안 해가 뜰 때까지 안아서 재웠다"며 아이에게서 손을 뗄 수 없었던 이유를 고백해 모두를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후 집 청소를 마친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큰 대야에 빨랫감을 넣고 발 빨래를 하기 시작했다. 빨래를 하는 중에도 두 사람은 시종일관 꽁냥거리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두 사람의 스킨십에 MC들은 "역시 가만히 있으면 최수종이 아니다" "드라마 대사 같다"며 부러워했다.

그러나 사랑꾼 부부에게도 맞지 않는 것이 있었다. 하희라가 "최수종이 춤은 좀 안 췄으면 좋겠다"라며 두 사람 사이의 '댄스이몽'을 밝힌 것. 하희라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최수종은 스튜디오에서 즉석으로 본인의 시그니처 댄스를 선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덕분에 힘내볼게요" 방탄소년단, '핫100'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
기사이미지
'미우새' 박수홍→'우다사3' 김용건…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코미디언 박수홍, 배우 김용건이 오랜…
기사이미지
여름밤 더위 날린 우상혁의 '긍정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우상혁의 '긍정 에너지'가 더위에 지친…
기사이미지
"눈 가리고 아웅 아냐" 함소원, 이번엔 '욱…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방송인 함소원이 시어머니…
기사이미지
1주년 맞은 '노는언니', 올림픽 열…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1주년을 맞은 '노는언니'가 최근 열리…
기사이미지
크리스, 강간죄로 中 공안 체포→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