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채은정 탈락소감 "천사의 편집 감사해…내 자만 고개 숙여져" [전문]

입력2020년 12월 18일(금) 10:42 최종수정2020년 12월 18일(금) 10:42
채은정 / 사진=TV조선 미스트롯2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클레오 출신 채은정이 '미스트롯2' 탈락 소감을 전했다.

채은정은 지난 17일 첫 방송된 '미스트롯2' 종료 직후 자신의 SNS를 통해 주위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은 탈락 소감을 밝혔다.

채은정은 "솔직히 오디션부터 예선, 방송까지 너무 오랫동안 힘들게 기대하면서 준비했다 보니 똑 떨어지고 나서 열흘 가까이 집밖에 나가지도 않고 힘들었었다"며 "이제 와서 보니 좋은 추억 만들어주고 천사의 편집으로 검색어까지 올려주신 '미스트롯2' 관계자님들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자신의 무대를 위해 애써 준 모든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채은정은 "많은 분들이 애써주셨는데 면목이 없다. 모두 다 제가 너무 긴장하고 안무에만 신경 쓰느라 불안했던 노래 실력이었다"면서 "기대가 커서 탈락 후 힘들어했던 것조차 제 자만인 것 같아 방송을 보고 나니 고개가 숙여진다"고 전했다.

끝으로 채은정은 "계속 이어지는 녹화 중이신 모든 출연자분들 응원한다. TV로 잘 보겠다"며 '미스트롯2' 출연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덧붙였다.

앞서 채은정은 '미스트롯2' 왕년부 첫 번째 도전자로 무대에 올랐다. 그는 박주희의 '오빠야'를 부르며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였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발성의 한계를 드러냈다. 장윤정은 채은정의 무대에 관해 "가사가 안 들린다"고 평가했고, 채은정은 아쉽게 탈락했다.
채은정 / 사진=채은정 SNS

◆이하 채은정 글 전문

솔직히…
오디션부터 예선-방송까지 너무 오랫동안 힘들게 기대하면서 준비해서…
똑 떨어지고 나서 꼬박 열흘 가까이 집 밖에 나가지도 않고 힘들었었는데…
이제 와보니 이렇게 좋은 추억 만들어주시고 부족하기만 한 저를 천사의 편집으로 검색어까지 올려주신 '미스트롯2' 관계자님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우리 왕년부 홧팅!
보고 싶어요… 승은 언니, 영지 씨, 미달이…

웰스엔터테인먼트 김미선 대표님, 본부장님, 이사님, 실장님…
늘 감사드리고…
트로트 대선배님 주희 언니, 그루 대표님 마무리까지 홧팅입니다!

그 2분 30초를 위한 음악 편곡 조성현님, 나현이, 안무 준희쌤, 의상 박난경 실장님, 보컬프랜즈 상준 오빠, 공정직 작곡가님까지…
너무 애써주셨는데 면목이 없어요…
모두 다 제가 너무 긴장하고 안무에만 신경 쓰느라 불안했던 노래 실력이었어요…
기대가 너무 커서 탈락 후 한참 힘들어했던 것조차 저의 자만인 것 같아, 방송을 보고 나니 더더욱 고개가 숙여집니다…

추운 날 지금도 코로나 속에 잠도 잘 못 자고 고생하시는 '미스트롯2' 모든 관계자분들, 재밌는 프로그램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갑자기 떨어지고 나서 짐 싸서 나가는 저를 보며 같이 울어주신 담당 작가님 얼굴이 아른… 흑 (잘 계시져?)

계속 이어지는 녹화 중이신 모든 출연자분들도 응원합니다! TV로 잘 볼게요.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해체 4일 전 통보라니" 여자친구, 씁쓸한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여자친구가 돌연 해…
기사이미지
재재, 남혐 논란에 누리꾼 설전 '억…
기사이미지
"금전 요구 힘들어" 홍석천→김원효…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SNS DM(다이렉트 메시지)을 통해 연예…
기사이미지
"억울하다"던 정바비, 또 여성 폭행·불법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정바비(본명 정대욱…
기사이미지
이경훈, 79전 80기 끝에 PGA 투어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이경훈이 79전 80기의 도전 끝에 미국…
기사이미지
이지혜, 시련 딛고 둘째 임신…축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