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김한별, SK텔레콤과 3년 후원 계약

입력2020년 12월 23일(수) 11:03 최종수정2020년 12월 23일(수) 11:03
김한별 / 사진=SK텔레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2020시즌 KPGA 코리안투어에서 2승을 수확한 김한별(24)이 SK텔레콤의 후원을 받는다.

SK텔레콤은 23일 "KPGA의 떠오르는 스타 김한별을 2023년까지 3년간 후원하기로 하고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SK텔레콤은 최경주에 이어 한국 프로골프계를 이끌 젊은 선수로 2020년 시즌 2승을 달성한 신예 김한별을 선정해 향후 3년간 후원을 결정했다.

김한별은 2019년 KPGA에 데뷔해 이번 시즌 헤지스골프KPGA 선수권과 신한동해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대상 포인트 2위와 상금 순위 2위를 기록했다.

SK텔레콤 오경식 스포츠그룹장은 "SK텔레콤이 후원하고 있는 최경주 프로의 뒤를 이어 한국 프로골프를 대표하고 더 나아가 PGA에서도 성공할 가능성이 높은 김한별 프로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김한별 프로가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한별은 소속사 플레이앤웍스를 통해 "한국 남자 프로골프를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는 SK텔레콤의 가족이 돼 영광이다. 앞으로 꾸준히 좋은 성적을 올리고 PGA에도 진출해 최경주 프로님을 잇는 훌륭한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다"로 후원 계약 체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후원규모는 양측의 합의에 따라 밝히지 않기로 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실수 안 할 것" 박나래, 눈물의 반성에도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승승장구하며 대한민국을…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1도움' 토트넘, 셰필드…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의 활약을 앞세운 토트넘이 셰필…
기사이미지
임영웅·제이홉→김해준, 어린이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