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중문에서 맛보는 흑돼지 돈사돈 중문점, 2021 고객만족대상

입력2021년 01월 05일(화) 11:06 최종수정2021년 01월 05일(화) 11:09
사진=돈사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제주도는 겨울철 대표 여행지다. 해외여행을 대체하는 것은 물론 힐링을 위한 언택트 여행에 제격이기 때문. 제주여행의 재미는 볼거리뿐 아니라 먹거리에서도 찾을 수 있는데 대표적인 것이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흑돼지다.

제주 서귀포시에 자리잡은 돈사돈 중문점은 제주도 근고기집의 돈사돈 브랜드의 중문점으로 흑돼지 생고기 공수부터 각종 밑반찬 등을 직접 만들어 호평받고 있으며 스포츠투데이의 ‘2021 고객 만족 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100% 제주산 생근고기를 사용, 최상의 품질과 부드러운 육질, 고소한 풍미로 즐길 수 있다. 연탄불에 그윽하게 구워지는 육즙 가득한 근고기의 풍미는 여타의 고깃집에서 따라 할 수 없는 맛으로 정평이 나 있다.

본점 운영 시스템과 고기 품질이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으며 모든 고기는 직원이 구워주기 때문에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 손님상에 올라가는 김치는 매장에서 바로 담가 맛도 좋고 식감이 뛰어나다.

돈사돈의 밥도둑으로 알려진 김치찌개 또한 적당히 매콤하고 감칠맛이 뛰어나 흰밥, 고기와 함께 먹기에 안성맞춤이며 고기에 찍어 먹는 멜젓소스는 진하고 비린 맛이 거의 없기 때문에 처음 접하는 이들도 쉽게 접할 수 있게 만들었다.

이밖에 최대 70명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에 넓은 주차장을 보유, 차량 이용객들의 방문도 줄을 잇고 있는 제주도 중문에서 흑돼지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돈사돈 중문점 홍성무 대표는 “‘고객 만족 대상’을 수상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고 앞으로 50년, 60년 이상 운영할 때까지 변함없는 맛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중문지역을 비롯해 제주 전역에서 찾는 흑돼지 전문점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뉴욕의 중심에서 '반가사유상'…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대한민국의 빛나는 국보,…
기사이미지
드라마로 재미 본 넷플릭스, 이번엔…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 시장에서 강세를 보인 넷플릭스…
기사이미지
'너의 밤'→'아이돌', 시청자 과몰…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너의 밤이 되어줄게', '아이돌' 등 아…
기사이미지
이효리·김아중 이어 서이숙, 황당 사망설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서이숙이 벌써 두 번…
기사이미지
김하성, SF전 솔로홈런 폭발…SD는…
기사이미지
'성폭행 유죄' 강지환, 드라마 제작…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성범죄 범행으로 징역 2년6개월에 집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