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신년맞이 KLPGA TV 유튜브 구독자 이벤트 진행

입력2021년 01월 06일(수) 16:18 최종수정2021년 01월 06일(수) 16:18
사진=KLPGA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신년을 맞아 제12대 KLPGA 홍보모델의 화보 사진이 담긴 캘린더를 제공하는 '켈피TV 유튜브 구독자 이벤트, 2021 KLPGA 캘린더를 쏩니다!'를 실시한다.

KLPGA는 지난해부터 켈피TV(KLPGA TV)를 론칭해 KLPGA만의 독자적인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유튜브, 네이버TV 등 다양한 SNS 플랫폼을 통해 팬들과 소통해왔다. 특히, 우승자를 가장 빠르게 만나는 'KLPGA X N골프 위너스캡캠'과 친한 선수들과의 케미를 뽐내는 '픽미픽미'를 통해 경기에 집중하는 선수들의 모습이 아닌 천진난만한 모습을 담아내며 골프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KLPGA는 켈피TV를 통해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신년맞이 KLPGA TV 구독자 이벤트, 2021 KLPGA 캘린더를 쏩니다!'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골프 팬 중에서 총 100명을 추첨하여, 올해부터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돼 회원 및 관계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KLPGA 캘린더'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KLPGA TV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커뮤니티 탭에 있는 이벤트 게시물을 확인한 뒤, 이메일 주소와 좋아하는 선수에게 응원의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또한, 이벤트 게시물에 있는 영상을 시청하고 해당 영상에 댓글을 남기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본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행운의 당첨자 발표 예정일은 13일이다.



한편, KLPGA는 켈피TV를 통해 비시즌에도 선수들과 골프 팬을 이어줄 수 있는 색다른 콘텐츠를 제작 중에 있으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골프 팬과의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통의 YG, 코로나19 시국에서도 아쉬운 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킹덤'발 코로나 여파로 …
기사이미지
"인간으로 성장" 구혜선, 진술서 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구혜선이 유튜버 이진호를 명예훼…
기사이미지
정준영 피해자 "성범죄 2차 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