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후이 측 "2월 18일 훈련소 입소,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 [전문]

입력2021년 02월 01일(월) 17:22 최종수정2021년 02월 01일(월) 17:31
펜타곤 후이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펜타곤 후이의 군 복무가 확정됐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일 "후이가 2월 18일 목요일, 훈련소에 입소해 4주 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마친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이며 특별한 절차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당초 후이는 지난 12월 3일 입소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음악방송에 함께 출연하면서 선제적 자가격리 조치로 입소가 연기된 바 있다.

다음은 펜타곤 후이 군 입대 관련 공식입장 전문

후이는 오는 2월 18일 목요일 훈련소에 입소해 4주 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마친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할 예정입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이며 특별한 절차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입니다.

당초 후이는 지난 12월 3일 입소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19 확진자가 발생한 음악방송에 함께 출연하면서 선제적 자가격리 조치로 한 차례 입소 연기가 된 바 있습니다.

사회복무요원으로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펜타곤 후이에게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통의 YG, 코로나19 시국에서도 아쉬운 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킹덤'발 코로나 여파로 …
기사이미지
"인간으로 성장" 구혜선, 진술서 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구혜선이 유튜버 이진호를 명예훼…
기사이미지
정준영 피해자 "성범죄 2차 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