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아신전' 김성훈 감독 "전지현, 첫 촬영부터 감탄"

입력2021년 02월 25일(목) 11:50 최종수정2021년 02월 25일(목) 11:50
킹덤: 아신전 / 사진=넷플릭스 유튜브 캡처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킹덤: 아신전' 김성훈 감독이 전지현, 박병은에 대해 밝혔다.

25일 넷플릭스 콘텐츠 로드쇼 'See What’s Next Korea 2021'이 진행된 가운데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 아신전' 김성훈 감독, 김은희 작가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성훈 감독은 '킹덤: 아신전'의 주인공인 전지현에 대해 "더 말할 필요 없이 20년간 최고의 사랑을 받는 배우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제주도 첫 촬영 첫 장면을 찍는 순간 저뿐만 아니라 모든 스태프들이 왜 전지현이 20년 동안 최고의 사랑을 받는지 이해할 수 있었다. 그 매력은 '킹덤: 아신전'을 통해 보여질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박병은에 대해서도 "시즌2에도 나왔었고, 제주도에서 배 낚시로 단련된 집중력과 체력으로 이 작품을 빛내줬다"며 "촬영은 마쳤고, 후반 작업 중이다. 올해 안에는 보실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전 세계에 K-좀비 신드롬을 일으켰던 '킹덤' 시리즈가 스페셜 에피소드 '킹덤: 아신전'으로 이야기를 이어간다. '킹덤: 아신전'은 북방 여진족 부락의 후계자 ‘아신’의 이야기와 생사초의 비밀을 담은 이야기로, 배우 전지현, 박병은이 출연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통의 YG, 코로나19 시국에서도 아쉬운 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킹덤'발 코로나 여파로 …
기사이미지
"인간으로 성장" 구혜선, 진술서 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구혜선이 유튜버 이진호를 명예훼…
기사이미지
정준영 피해자 "성범죄 2차 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