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 유아인 "넷플릭스 전 세계 공개, 짜릿함·책임감 공존"

입력2021년 02월 25일(목) 12:06 최종수정2021년 02월 25일(목) 12:06
유아인 박정민 / 사진=넷플릭스 유튜브 캡처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지옥' 유아인이 넷플릭스 공개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25일 넷플릭스 콘텐츠 로드쇼 'See What’s Next Korea 2021'이 진행된 가운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의 연상호 감독, 배우 유아인, 박정민, 김현주, 원진아, 양익준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유아인은 "작품을 소개하는 입장에서 전과는 완전히 다른 감각들을 가지고, 또 다른 체험을 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작품 하나로 전 세계의 시청자들과 동시에 소통한다는 기분이 짜릿하고 신선하기도 하고, 배우로서 더 큰 책임감도 있다. 스스로에게 더 요구하게 되는 자극제도 되더라"라며 "확실히 전과는 다른 흥미로운 느낌이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박정민 또한 "한국의 콘텐츠이기는 하지만 감독님이 만든 세계관이 충분히 전 세계 시청자들이 재밌게 보고 공감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촬영하면서 '해외 팬들이 보기 떄문에 더 글로벌하게 연기해야지'라고 생각하면서 연기하지는 않았지만, 충분히 통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지옥'은 예고 없이 등장하는 지옥의 사자들을 맞닥뜨리게 된 사람들이 갑작스런 지옥행 선고를 받으며 겪게 되는 초자연적 현상을 그린 이야기다.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해체 4일 전 통보라니" 여자친구, 씁쓸한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여자친구가 돌연 해…
기사이미지
재재, 남혐 논란에 누리꾼 설전 '억…
기사이미지
"금전 요구 힘들어" 홍석천→김원효…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SNS DM(다이렉트 메시지)을 통해 연예…
기사이미지
"억울하다"던 정바비, 또 여성 폭행·불법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정바비(본명 정대욱…
기사이미지
이경훈, 79전 80기 끝에 PGA 투어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이경훈이 79전 80기의 도전 끝에 미국…
기사이미지
이지혜, 시련 딛고 둘째 임신…축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