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日 싱글 '원티드'로 오리콘·타워레코드 최상위권 접수

입력2021년 03월 23일(화) 17:55 최종수정2021년 03월 23일(화) 17:57
몬스타엑스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일본 오리콘 차트와 타워레코드 차트를 동시에 접수했다.

23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가 일본 싱글 'WANTED(원티드)'로 현지 오리콘 주간 싱글 랭킹 (3월 8일~14일 기준)에서 2위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타워레코드 주간 싱글 차트(3월 8일~14일, 3월15일~21일 기준)에서도 2주 연속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WANTED'는 현재 진행형으로 세계에 활약의 장을 넓히는 몬스타엑스의 모습을 상징하는 듯한 가사와 묵직한 사운드가 특징적인 악곡이다. 뮤직비디오는 몬스타엑스만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시크하면서도 강인한 카리스마가 담겨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지난해 4월 발표한 'Wish on the same sky(위시 온 더 샘 스카이)'로 타워레코드 '2020 상반기 차트 K-POP 싱글 TOP 10'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파워의 저력을 드러냈다. 이밖에도 'Spotlight(스포트라이트)', 'Livin' It Up(리빈 잇 업)', 'Shoot Out(슛 아웃)', 'Alligator(엘리게이터)' 총 4장의 싱글 앨범으로 현지 싱글 누계 출하 수가 10만 장 이상 판매된 싱글에게만 주어지는 골드디스크 인증을 받았으며, '2019 상반기 차트 K-POP 싱글 TOP 10'에서 'Shoot Out' 1위, 'Alligator' 2위를 차지하며 차트 최상위권을 휩쓴 바 있다.

끊임없는 성장세를 보여주며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는 몬스타엑스는 이번에도 오리콘 및 타워레코드 차트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3년 연속 '글로벌 대세'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11월 발매한 정규 3집 'FATAL LOVE(페이탈 러브)'의 타이틀곡 'Love Killa(러브 킬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몬스타엑스는 최근 네이버 V LIVE를 통해 온라인 팬콘(FAN-CON) 'MX UNIVERSITY(MX 유니버시티)'를 진행하는 등 계속해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해체 4일 전 통보라니" 여자친구, 씁쓸한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여자친구가 돌연 해…
기사이미지
재재, 남혐 논란에 누리꾼 설전 '억…
기사이미지
"금전 요구 힘들어" 홍석천→김원효…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SNS DM(다이렉트 메시지)을 통해 연예…
기사이미지
"억울하다"던 정바비, 또 여성 폭행·불법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정바비(본명 정대욱…
기사이미지
이경훈, 79전 80기 끝에 PGA 투어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이경훈이 79전 80기의 도전 끝에 미국…
기사이미지
이지혜, 시련 딛고 둘째 임신…축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