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윤산하 진진, '소년미→섹시' 어떤 콘셉트든 완벽 소화

입력2021년 03월 24일(수) 14:34 최종수정2021년 03월 24일(수) 14:41
아스트로 윤산하 진진 / 사진=판타지오뮤직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의 멤버 윤산하와 진진이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을 발휘했다.

24일 0시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스트로의 두 번째 정규앨범 ‘All Yours’(올 유어스)의 윤산하와 진진의 개인 콘셉트 포토들과 무드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개인 콘셉트 포토 속 학사모를 쓴 윤산하는 시크한 눈빛으로 ‘My Youth is All Yours’(마이 유스 이즈 올 유어스)라는 문구를 표현했다. 흩날리는 비눗방울을 배경삼아 나른한 오후를 즐기는 성숙한 소년의 분위기도 풍겼다.

윤산하가 시크부터 성숙한 매력은 물론 퍼 재킷을 입고 몽환적인 느낌을 강조했다면, 진진은 은근히 풍기는 섹시함으로 팬심을 자극했다. 숨을 표현한 연기와 흠잡을 데 없는 옆선을 자랑한 진진은 ‘My Breath is All Yours’(마이 브레스 이즈 올 유어스)라는 문장으로 궁금증을 더했으며, 부드러운 털실과 모빌 그리고 빛나고 화려한 초커로 극과 극 변신을 예고했다.
아스트로 윤산하 진진 / 사진=판타지오뮤직

두 사람은 무드 트레일러에서도 다채로운 콘셉트를 소화하며 반전과 신선함을 모두 담은 컬러풀한 3단 변신을 보였다. 헤어스타일과 스타일링의 변화에 따라 빠르게 달라지는 윤산하와 진진의 표정, 포즈는 이번 완전체 활동에 대한 기대치를 더하고 있다.

다양한 콘텐츠로 전 세계 팬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아스트로는 현재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타이틀곡 ‘ONE’(원)이 담긴 ‘All Yours’는 4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해체 4일 전 통보라니" 여자친구, 씁쓸한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여자친구가 돌연 해…
기사이미지
재재, 남혐 논란에 누리꾼 설전 '억…
기사이미지
"금전 요구 힘들어" 홍석천→김원효…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SNS DM(다이렉트 메시지)을 통해 연예…
기사이미지
"억울하다"던 정바비, 또 여성 폭행·불법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정바비(본명 정대욱…
기사이미지
이경훈, 79전 80기 끝에 PGA 투어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이경훈이 79전 80기의 도전 끝에 미국…
기사이미지
이지혜, 시련 딛고 둘째 임신…축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