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호 26살 차이 대선배 손현주 언급 "술 취하면 볼에 입맞춤"(백반기행) [TV캡처]

입력2021년 03월 26일(금) 21:14 최종수정2021년 03월 26일(금) 21:14
샤이니 민호 / 사진=TVCHOSUN 허영만의 백반기행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샤이니 멤버 민호가 손현주와 친해지게 된 과정을 털어놨다.

26일 방송된 TV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그룹 샤이니 멤버 민호가 출연했다.

이날 허영만은 춘천에서 맛 기행을 떠나기 위해 샤이니 민호와 만났다. 그는 "요즘 핫한 감자빵이다"면서 흙 묻은 감자와 똑같이 생긴 감자빵을 선물로 가져왔다.

허영만은 "달달한데 기분 나쁘지 않은 달달함이고 고소한 맛까지 있다"면서 놀라워 했다.

춘천의 소고기 집에 들어간 두 사람은 겉에만 양념을 바른 소고기의 맛에 감탄을 금치 못 했다.

이날 민호는 친한 연예인으로 배우 손현주를 언급했다. 그는 "술자리를 가졌는데 너무 예쁘게 봐주셔서 그 이후로 맛있는 것도 사주시고 마음이 통하는 사람끼리 만든 모임에도 데려가셨다. 어떻게 보면 나이차이(26살)도 많이 나는데 위화감도 없고 너무 잘해주신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그는 "좀 취하시면 집에 가기 직전에 꼭 볼에 입맞춤을 쪽 하고 가신다"고 덧붙였다.

이에 허영만은 "손현주가 그런 취향인 줄 몰랐다"고 장난쳤다.

민호는 해당 모임에 대해 "손현주 형님, 유해진 형님, 고창석 형님, 마동석 형님, 장혁 형님, 김선아 누나, 보아 누나"라고 설명했다.

제일 술 잘 마시는 사람을 묻는 질문에 그는 "유해진, 고창석 형님이 잘 드신다"고 답했다.

민호는 "유해진 씨도 나오면 좋을 것 같다"는 말에 "나오시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다"면서 즉석에서 영상 편지를 쓰기도 했다.

한편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식객 허영만이 소박한 동네밥상에서 진정한 맛의 의미와 가치를 찾는 프로그램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무르익은 직장인들의 생존기 ['미치지 않고…
기사이미지
디즈니 '백설공주'→'인어공주', 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디즈니 실사 영화가 캐스팅 문제로 연…
기사이미지
코로나19로 멈췄던 '보고타', 국내…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기사이미지
SF9·더보이즈·스키즈·에이티즈, '킹덤'좌…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Mnet '킹덤: 레전더리 워…
기사이미지
'호날두 멀티골' 포르투갈, 프랑스…
기사이미지
더보이즈·엑소 세훈·씨야 이보람…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스타들의 사생활 침해 피해가 이어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