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의료법 위반 논란 영상 삭제 "혼란 드려 죄송" [전문]

입력2021년 03월 30일(화) 12:54 최종수정2021년 03월 30일(화) 12:54
이지혜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가수 겸 방송인 이지혜가 리프팅 시술 영상을 공개해 의료법 위반 논란에 휘말린 가운데 관련 영상이 삭제 조치됐다.

29일 이지혜의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 언니' 측은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이번 영상에 대해 보다 심도 깊은 논의가 필요할 듯해 추후에 다시 업로드가 될 예정이다. 혼란을 드려서 죄송하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항상 '밉지 않은 관종 언니'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리며 조금 더 신경 써서 영상 제작에 힘쓰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밉지 않은 관종 언니' 채널에서는 '신혼 때로 돌아간 큰 태리? 자칭 이실장 관종 언니의 큰태리 케어 데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지혜는 남편과 피부를 방문해 리프팅 시술 테스트를 받았다. 그러나 의료법상 의료인이 아닌 자는 의료 시술에 대해 설명 등 의료에 관한 광고를 하지 못하도록 규정돼 있어 의료법 위반 논란이 불거졌다.

▲ 이하 '밉지 않은 관종 언니' 측 공식입장 전문.

밉지않은 관종언니 제작진입니다

이번 영상에 대해 보다 심도깊은 논의가 필요할듯하여 추후에 다시 업로드가 될 예정입니다. 혼란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항상 밉지않은 관종언니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리며 조금 더 신경써서 밉지않은 관종언니 영상 제작에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실수 안 할 것" 박나래, 눈물의 반성에도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승승장구하며 대한민국을…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1도움' 토트넘, 셰필드…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의 활약을 앞세운 토트넘이 셰필…
기사이미지
임영웅·제이홉→김해준, 어린이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