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 5월 토크 콘서트 '송해의 인생티비' 개최 [공식입장]

입력2021년 03월 30일(화) 17:30 최종수정2021년 03월 30일(화) 17:31
송해 / 사진=제이지스타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올해로 95세가 된 대한민국 최고령 MC 송해가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30일 제이지엔터테인먼트 측은 "5월 7일 금요일 오후 7시 송해의 비대면 토크 콘서트 '송해의 인생티비'가 열린다"고 알렸다.

송해 측은 "코로나로 인해 오랜 기간 동안 '전국노래자랑'을 진행하지 못한 송해 선생님의 아쉬움을 담아 비대면 토크 콘서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남녀노소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들의 사연을 들으며 지친 마음을 위로함과 동시에 웃음으로 가득 찬 시간을 만들 예정"이라고 전했다.

송해는 올해로 방송과 함께 보낸 지 60여 년이 되었으며, 특히 '전국노래자랑'의 경우 1981년부터 지금까지 41년 간 MC 자리를 지켜왔다. 방송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운명이 된 송해는 이번 '송해의 인생티비'를 통해 비대면 토크 콘서트까지 진출한다.

인생이 궁금한 20대와 사회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30대, 현실적인 경제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40대, 재미있는 인생에 대해 고민이 많은 50대, 인생 2막을 그려보는 60대, 건강하게 살아가는 데에 고민이 많은 70대까지. 모든 세대의 고민을 들어보며 송해의 인생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공연 관계자는 "실제로 송해에게 궁금한 점 혹은 자신만의 인생 고민을 공연 이벤트 메일(songhaetvevent@gmail.com)로 사전 접수하면 토크 콘서트 당일 송해가 직접 답변하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또한 '전국노래자랑'에서 송해와 오랜 시간 동안 호흡을 맞춘 신재동 라이브 밴드와 함께하는 점도 관람 포인트로, 송해는 신재동 밴드와 함께 다수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고령 비대면 토크 콘서트 '송해의 인생티비'는 5월 7일 오후 7시 엠군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되며, 온라인 공연 관람권은 3월 30일 오후 3시부터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통의 YG, 코로나19 시국에서도 아쉬운 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킹덤'발 코로나 여파로 …
기사이미지
"인간으로 성장" 구혜선, 진술서 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구혜선이 유튜버 이진호를 명예훼…
기사이미지
정준영 피해자 "성범죄 2차 피해, …
기사이미지
"과한 합의금 요구" 김흥국, 뺑소니 혐의에…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가수 김흥국이 오토바이와…
기사이미지
곽보미, 정규투어 86번째 대회 만에…
[대부도=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곽보미가 생애 첫 우승의 감격…
기사이미지
김동성♥인민정, 각종 논란 딛고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