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혜·김정현, 열애설 초고속 부인 "친한 선후배 사이" [종합]

입력2021년 04월 08일(목) 12:02 최종수정2021년 04월 08일(목) 12:02
서지혜 김정현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서지혜, 김정현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양측이 이를 부인하며 단순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8일 서지혜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스포츠투데이에 "친한 사이는 맞지만, 김정현과의 열애는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김정현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 역시 "(서지혜와)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전했다.

앞서 이날 오전 스포츠조선은 지난해 2월 종영한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로맨스 호흡을 맞춘 배우 서지혜와 김정현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드라마 촬영을 통해 마음을 키워간 두 사람은 작품을 끝내면서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해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앞서 두 사람은 '사랑의 불시착'에서 로맨스 연기를 한 것은 물론, 이 인연으로 서지혜가 출연하는 MBC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김정현이 특별출연한 바 있다.

'사랑의 불시착'은 현빈, 손예진이라는 초대형 커플을 탄생시킨 바 있기 때문에 두 번째 커플 탄생에 큰 관심이 모아졌지만, 서지혜와 김정현이 이를 초고속으로 부인하면서 열애설은 단순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서지혜는 애플TV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미스터 로빈'(가제)에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김정현은 tvN '철인왕후'가 종영한 뒤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해체 4일 전 통보라니" 여자친구, 씁쓸한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여자친구가 돌연 해…
기사이미지
재재, 남혐 논란에 누리꾼 설전 '억…
기사이미지
"금전 요구 힘들어" 홍석천→김원효…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SNS DM(다이렉트 메시지)을 통해 연예…
기사이미지
"억울하다"던 정바비, 또 여성 폭행·불법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정바비(본명 정대욱…
기사이미지
이경훈, 79전 80기 끝에 PGA 투어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이경훈이 79전 80기의 도전 끝에 미국…
기사이미지
이지혜, 시련 딛고 둘째 임신…축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