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용감한 형제 "브레이브걸스 무명시절, 미안해 얼굴도 못 봐" [텔리뷰]

입력2021년 04월 10일(토) 05:59 최종수정2021년 04월 10일(토) 00:30
용감한 형제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나 혼자 산다' 용감한 형제가 그룹 브레이브걸스를 향한 미안함을 표했다.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코미디언 김민경,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출연했다.

이날 용감한 형제는 "저는 운전에 대한 취미가 없다. 그리고 아직 공황장애가 심하다. 공황장애가 올 때 차에 앉아만 있어도 힘든데 운전을 하면 더 위험하지 않을까 싶다"고 털어놨다.

또한 용감한 형제는 브레이브걸스의 신곡 작업을 위해 스튜디오를 찾았다. 그는 "여름에 나올 브레이브걸스의 미니 앨범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용감한 형제는 작곡가와 대화를 하며 "6월 둘째 주면 나올 수 있을 것 같다. 타이틀은 10초만 나와도 게임 끝난다"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용감한 형제는 브레이브걸스의 무명시절을 떠올리기도 했다. 그는 "다른 가수한테는 좋은 곡 주면서 소속 가수인 브레이브걸스한테는 개떡 같은 노래를 준다고 하더라. 저는 브레이브걸스한테 안 좋은 노래를 준 적이 없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내가 뭘 잘못했을까 하며 고민했다"며 "미안해서 애들 얼굴도 잘 못 봤다"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통의 YG, 코로나19 시국에서도 아쉬운 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킹덤'발 코로나 여파로 …
기사이미지
"인간으로 성장" 구혜선, 진술서 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구혜선이 유튜버 이진호를 명예훼…
기사이미지
정준영 피해자 "성범죄 2차 피해, …
기사이미지
"과한 합의금 요구" 김흥국, 뺑소니 혐의에…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가수 김흥국이 오토바이와…
기사이미지
곽보미, 정규투어 86번째 대회 만에…
[대부도=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곽보미가 생애 첫 우승의 감격…
기사이미지
김동성♥인민정, 각종 논란 딛고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