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홈' 유재석 "20대 시절 알바, 얼마 못 가서 짤려" [TV스포]

입력2021년 04월 10일(토) 11:32 최종수정2021년 04월 10일(토) 11:32
컴백홈 유재석 / 사진=KBS2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컴백홈’에서 유재석이 본인의 20대 시절을 회상하며 ‘알바 면접 필패상’이었음을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10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컴백홈’에서는 ‘1박 2일 시즌4’의 듀오 김종민 문세윤이 두 번째 집 돌아온 게스트로 출연해, 과거 김종민이 댄서의 꿈을 키우던 도봉구 쌍문동 시절을 돌아본다. 이 가운데 MC 유재석이 본인의 ‘알바 잔혹사’를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종민은 댄서 시절 부족한 생활비를 마련하기 위해 각종 아르바이트를 섭렵했던 청춘 시절을 돌아봤다. 이때 유재석이 부러움을 드러내 현장 모두의 의아함을 샀다. 이유인즉슨 유재석이 20대 시절, 돈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알바를 많이 못했다고 밝힌 것. 나아가 유재석은 “그쪽에서 나를 그렇게 원치 않더라”며 사장님들의 선택을 받지 못했던 씁쓸한 과거사를 꺼내 놔 폭소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유재석은 “내가 힘도 별로 없고 그다지 싹싹 하지도 않으니까 얼마 못 가서 사장님들이 좋게 보내주더라”며 철저한 자기 객관화로 웃음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급기야 문세윤이 “신인 때 형을 보면 일을 맡기고 싶은 얼굴이 아니다”라며 돌직구를 날리자 유재석이 물개박수로 화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이에 ‘신뢰의 아이콘’ 유재석의 반전 과거사가 폭소를 자아낼 ‘컴백홈’ 본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통의 YG, 코로나19 시국에서도 아쉬운 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킹덤'발 코로나 여파로 …
기사이미지
"인간으로 성장" 구혜선, 진술서 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구혜선이 유튜버 이진호를 명예훼…
기사이미지
정준영 피해자 "성범죄 2차 피해, …
기사이미지
"과한 합의금 요구" 김흥국, 뺑소니 혐의에…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가수 김흥국이 오토바이와…
기사이미지
곽보미, 정규투어 86번째 대회 만에…
[대부도=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곽보미가 생애 첫 우승의 감격…
기사이미지
김동성♥인민정, 각종 논란 딛고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