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 캠핑 콘셉트 티저 공개

입력2021년 04월 10일(토) 14:55 최종수정2021년 04월 10일(토) 14:55
스프링 캠프 / 사진=티빙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에서 '신서유기'의 유닛 활동을 예고하는 콘셉트 티저를 공개했다.

9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스프링 캠프' 콘셉트 티저에서는 봄맞이 캠핑에 나선 '신서유기'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봄을 맞이해 떠난 캠핑이지만, 텐트가 날아갈 정도로 강한 바람이 부는 추운 날씨 속 '신서유기'답게 쉽지 않은 캠핑기가 예고돼 웃음을 자아낸다.

멤버들은 지난 사전모임 때 회의를 하던 것처럼 OB팀과 YB팀으로 나뉘어 캠핑을 진행하고 있어, '신서유기' 유닛 활동을 결성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에 더욱 궁금증이 모인다. 특히 OB팀의 맏형 강호동은 YB팀과의 영상 통화 중 "너희들 정신 단단히 차려라"라며 경고 같은 메시지를 남기는가 하면, 멤버들은 이를 듣고 폭소를 참지 못해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캠핑의 첫 단추인 텐트를 치는 두 팀도 엿보이며 재미를 더한다. 의기투합해 텐트 조립에 돌입하지만, 이내 "뭐 하고 있냐. 이쪽으로 오라니까", "네가 가만히 있으면 돼", "제대로 꼈어?", "지금 끼고 있잖아요"라는 등 투닥거리는 케미를 발산하며 심상치 않은 시작을 알린다. 과연 이들이 성공적으로 텐트를 치고 무사히 첫 캠핑을 마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스프링 캠프'는 '신서유기' 멤버들이 봄 캠핑을 떠나는 에피소드를 담는 콘텐츠다. 봄을 맞이한 자연에서 신서유기 멤버들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는 자리가 펼쳐질 예정으로 여덟 시즌 동안 호흡을 맞춰온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찐친' 모멘트는 물론, 맛있는 먹거리와 힐링 되는 자연 풍경 등이 그려지며 편안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5월 7일 첫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실수 안 할 것" 박나래, 눈물의 반성에도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승승장구하며 대한민국을…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1도움' 토트넘, 셰필드…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의 활약을 앞세운 토트넘이 셰필…
기사이미지
임영웅·제이홉→김해준, 어린이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