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브레이브걸스, 임영웅과 깜짝 만남…무아지경 '롤린' 댄스 [TV스포]

입력2021년 04월 10일(토) 16:09 최종수정2021년 04월 10일(토) 16:09
브레이브걸스 임영웅 /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가수 임영웅과 만난다.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브레이브걸스의 대기실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날 브레이브걸스는 대기실에서 임영웅과 깜짝 만남을 갖는다. '역주행좌' 브레이브걸스와 '트로트좌' 임영웅은 '하이 텐션 케미'를 만들어내며 대기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특히 임영웅은 "음악만 들어도 자동으로 춤을 추게 된다"라며 수준급 '롤린' 댄스를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낸다. 임영웅의 무아지경 춤사위에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은 흥 폭발 리액션을 보였다고.

여기에 브레이브걸스 민영은 임영웅의 전매특허 개인기에 도전장을 내밀었다고 한다. 과연 민영이 선보인 개인기는 무엇이었을지. 임영웅의 반응은 어땠을지 궁금증이 집중된다.

또한 브레이브걸스는 임영웅의 절친과 깜짝 전화통화를 했다는데. 군 복무 시절부터 브레이브걸스의 팬이었다는 임영웅의 절친은 누구일지. 흥 넘치는 브레이브걸스의 대기실 비하인드가 기대된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