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양치승, 체지방 40% 감량 도전…지옥의 다이어트 [TV스포]

입력2021년 04월 10일(토) 20:55 최종수정2021년 04월 10일(토) 20:55
양치승 / 사진=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당나귀 귀' 트레이너 양치승이 다이어트 특훈을 시작한다.

11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리즈 시절 근육질 몸매를 되찾기 위한 양치승의 역지사지 지옥 훈련이 펼쳐진다.

사전 녹화에서 양치승은 잡지 표지 모델에 도전하자는 근조직의 부추김에 넘어가 4년 만에 다시 몸을 만들겠다고 선언했다.

하지만 본격적인 운동에 들어가기 전 양치승의 현재 몸 상태가 공개되자 출연진들은 충격에 휩싸였다. 그동안 마음껏 먹어온 덕분에 심한 과체중 판정을 받은 것.

이에 양치승은 체지방률을 40% 줄이겠다며 헬스장 트레이너 경력 20년의 자존심을 건 독한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이런 가운데 훈련 도우미를 자처하고 나선 근조직은 이번 기회에 양치승에게 받은 대로 돌려주겠다며 기본 무게 110kg에 성인 3명이 위에 올라탄 도합 327kg 인간 프레스 들기를 시키는 등 초고강도 지옥 훈련을 예고했다. 이에 호랑이 보스 양치승이 역으로 근조직에게 당하는 통쾌한 꿀잼을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과거 마흔파이브와 황석정을 음식의 유혹으로 괴롭혔던 양치승이 이번에는 자신의 10년 단골집에서 최애 음식을 눈앞에 두고 참아야 하는 식단 조절 특훈에 들어갔다. 10시간 째 공복 상태인 그가 식욕과의 싸움을 이겨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통의 YG, 코로나19 시국에서도 아쉬운 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킹덤'발 코로나 여파로 …
기사이미지
"인간으로 성장" 구혜선, 진술서 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구혜선이 유튜버 이진호를 명예훼…
기사이미지
정준영 피해자 "성범죄 2차 피해, …
기사이미지
"과한 합의금 요구" 김흥국, 뺑소니 혐의에…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가수 김흥국이 오토바이와…
기사이미지
곽보미, 정규투어 86번째 대회 만에…
[대부도=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곽보미가 생애 첫 우승의 감격…
기사이미지
김동성♥인민정, 각종 논란 딛고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