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6강 PO 2차전서 '닥터유 드링크' 데이 개최

입력2021년 04월 11일(일) 10:35 최종수정2021년 04월 11일(일) 10:35
사진=고양 오리온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고양 오리온이 6강 플레이오프 2차전에서 '닥터유 드링크' 데이를 개최한다.

오리온은 "12일 오후 7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인천 전자랜드와의 6강 플레이오프 2차전서 '닥터유 드링크' 데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리온은 이날 경기 입장객 전원에게 음료수 한 병을 마시는 것만으로도 비타민 7종의 1일 영양성분기준치를 100% 충족할 수 있는 '닥터유 드링크' 비타민을 증정한다.

1차전과 동일하게 2차전에서도 특별 제작 응원 티셔츠를 선물한다. 티셔츠 앞·뒷면에는 '팬, 선수단 우리 모두가 영웅이다'는 의미를 담아 'WE’RE ALL HEROES' 문구 등을 넣어 특별함을 더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관객 이벤트를 통해 포워드 의류, 셀라랩 마사지건, 몽카바 여행용 캐리어, 헐커스 MSM마사지크림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2차전에서도 팬들의 응원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남은 6강 플레이오프에서 강한 집중력과 팀워크를 바탕으로 팬들에게 좋은 경기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시청률 수렁' MBC, '드라마 왕국' 명성은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MBC 드라마가 깊은 수렁에…
기사이미지
'이재성 어시스트' 킬, 레겐스부르…
기사이미지
'미성년 조건만남 사기' 조나단 형…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콩고민주공화국 출신 방송인 조나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