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7개월간의 공연 시작을 알리는 강렬한 레드 포스터 공개

입력2021년 04월 12일(월) 17:46 최종수정2021년 04월 12일(월) 17:46
김현중 / 사진=헤네치아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김현중이 매달 첫번째 주 토요일에 비대면으로 팬들을 만난다.

5월 1일부터 시작되는 Prism Time(프리즘 타임)은 7개월 동안 매달 펼쳐지는 대장정의 공연 프로젝트로 금일 오후 2시부터 티켓 판매를 시작하며 대대적인 공연의 서막을 올렸다.

김현중이 직접 기획한 'Prism Time' 빛으로 물드는 시간이라는 뜻을 가진 주제로 코로나19로 삭막해진 세상에 다양한 색채로 활기를 불어넣을 것임을 이야기하고 있다.

일곱빛깔의 무지개를 콘셉트로 한만큼, 12일 공개된 강렬한 레드 포스터를 시작으로 순차적인 컬러를 포인트로 한 포스터 공개를 암시하고 있어 대중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공개되었던 티저 영상에서 역시 다양한 모습과 더불어 대사 한마디 없음에도 김현중 특유의 강렬한 눈빛으로 공연의 다채로움을 표현해냈다.

김현중은 일회성 공연으로 끝나지 않는 7개월간의 공연을 진행하는 만큼 매달 어떤 모습으로 팬들에게 만족을 줄지 팬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지난해 10월 김현중은 코로나19 팬데믹 사태로 직접 만날 수 없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해 정규앨범 발매와 동시에 랜선 콘서트를 진행하며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한 바 있다.

이 역시 100여 개국의 요청으로 생중계 서비스되며 김현중의 저력을 과시했다.

김현중의 앨범에는 어느 한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다양한 장르가 녹아 있어 팬덤뿐 아니라 대중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줄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김현중의 음악과 다양한 볼거리를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단독 콘서트 ‘2021 KIM HYUN JOONG Monthly concert Prism Time’(2021 김현중 먼슬리 콘서트 프리즘 타임)은 오늘 오후 2시 티켓링크와 MMT(My music taste)를 통해 티켓 예매가 오픈되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시청률 수렁' MBC, '드라마 왕국' 명성은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MBC 드라마가 깊은 수렁에…
기사이미지
'이재성 어시스트' 킬, 레겐스부르…
기사이미지
'미성년 조건만남 사기' 조나단 형…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콩고민주공화국 출신 방송인 조나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