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문재완 "아내 이지혜와 결혼생활, 병장님과 함께 사는 듯" 폭소 [TV캡처]

입력2021년 04월 12일(월) 22:47 최종수정2021년 04월 12일(월) 22:47
이지혜, 문재완 /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이지혜 문재완 부부가 첫 출연했다.

12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에서는 그룹 샵 출신 방송인 이지혜가 남편 문재완과 5년 차 부부의 일상을 낱낱이 공개했다.

이날 이지혜는 '동상이몽2' 출연 계기에 대해 "가족이 연예인이라고 해서 가족까지 낙하산 느낌으로 출연하는 거 안 하려고 했다. 그런데 데뷔를 안 시키려고 하니까 남편이 따로 계정을 파서 라면을 먹고 이상한 행동을 하더라. 삐뚫어져나가는 자식을 이끌어줘야 할 것 같은 책임감이 들더라"고 농담했다.

그는 "시청자, 누리꾼의 매운 맛을 보면 본인이 안 하겠다고 할 것 같았다. 호되게 가르치면서 하고 있다"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문재완은 "신인의 마음으로 열심히 하겠다"면서 너스레를 떨었다.

문재완은 "본 직업은 세무사다. S대를 나왔고 N사 프로그래머 출신이다"고 고백했다.

문재완은 아내 이지혜에 대해 "와이프로서 저한테 있어서 부족함을 잘 채워주는 사람이다. 제가 극한직업 이지혜 남편이라고 소개했지만 제 아내도 극한직업일 수 있다. 제가 실수를 많이 하는데 챙겨주느라 힘들 거다"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문재완은 "결혼 전에는 엄마한테 혼나고 결혼 후에는 아내한테 혼나는 삶인 것 같다. 군대 입대한 것 같다. 병장님하고 같이 사는 것 같다"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시청률 수렁' MBC, '드라마 왕국' 명성은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MBC 드라마가 깊은 수렁에…
기사이미지
'이재성 어시스트' 킬, 레겐스부르…
기사이미지
'미성년 조건만남 사기' 조나단 형…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콩고민주공화국 출신 방송인 조나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