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의 대표 건강 밥상 세영이네 "고객만족대상 수상, 행복하다"

입력2021년 04월 14일(수) 13:55 최종수정2021년 04월 15일(목) 09:20
사진=세영이네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족, 연인 모두가 만족하는 건강 밥상 맛집 세영이네가 '고객 만족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경기도 안성시를 대표하는 외식 명소로 알려진 세영이네가 스포츠투데이 주관의 '2021년 고객 만족 대상' 음식점 부문에 선정됐다.

세영이네는 지난 2007년 개업 이래 꿋꿋이 한 자리를 지키고 있다. 대표 메뉴는 비린내 없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보리굴비다. 그 유명한 법성포 굴비로 만든 스페셜 보리굴비 정식을 비롯해 능이한방오리백숙, 능이한방토종닭백숙 등 환절기 보양식으로 손색없는 메뉴가 즐비하다.

이미 '생방송투데이', '2TV생생정보', '생방송오늘저녁' 등 각종 정보 프로그램에 안성 대표 보리굴비 맛집으로 소문난 세영이네는 이번 '고객 만족 대상' 수상으로 그 명성을 재확인했다.

세영이네 오세영 대표는 "지난해 발발한 코로나19 사태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직원들과 함께 위기를 기회를 이어나가는 중인 가운데 뜻 깊은 상을 받게 돼 정말 행복하다"며 "더 좋은 시스템을 갖춰나가는 것은 물론 꾸준한 맛과 서비스로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시청률 수렁' MBC, '드라마 왕국' 명성은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MBC 드라마가 깊은 수렁에…
기사이미지
'매년 1승' 한계 넘은 박민지, 후원…
[용인=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계를 극복한 박민지가 후원사 …
기사이미지
'미성년 조건만남 사기' 조나단 형…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콩고민주공화국 출신 방송인 조나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