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기태영 출격, 두 딸 사로잡은 요리실력 공개 [공식]

입력2021년 04월 14일(수) 15:41 최종수정2021년 04월 14일(수) 15:41
기태영 / 사진=인컴퍼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기태영이 출격한다.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최근 '방갑이 엄마' 한지혜가 임신 후 첫 출연 프로그램으로 '편스토랑' 출연을 밝혀 큰 화제를 모았다. 이 가운데 14일 배우 기태영 또한 출연 소식을 알렸다.

데뷔 후 꾸준한 연기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2019년 최고 시청률 35.9%를 기록했던 KBS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기태영은 현재 드라마 '펜트하우스'로 역대급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유진의 남편이자 로희-로린 사랑스러운 두 딸의 아빠이기도 하다. 기태영은 '편스토랑'을 통해 가족들과 함께하는 일상 속에서 숨겨진 요리 실력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기태영은 지난 2015년부터 2018년까지 약 3년 동안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능숙한 육아, 음식 하나도 직접 만들어 먹이는 아빠의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기줌마'라고 불리기도 했다. 그 후 두 딸을 키우면서 더욱 내공을 쌓은 요리 실력이 '편스토랑'에서 공개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기태영이 등장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4월 중 방송 예정이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통의 YG, 코로나19 시국에서도 아쉬운 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킹덤'발 코로나 여파로 …
기사이미지
"인간으로 성장" 구혜선, 진술서 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구혜선이 유튜버 이진호를 명예훼…
기사이미지
정준영 피해자 "성범죄 2차 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