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이소정, JTBC스튜디오와 전속계약…장성규와 한솥밥 [공식]

입력2021년 04월 14일(수) 16:49 최종수정2021년 04월 14일(수) 16:50
이소정 / 사진=JTBC스튜디오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싱어게인' TOP4에 올랐던 가수 이소정이 JTBC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JTBC스튜디오는 16일 "독보적인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가진 가수 이소정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이소정의 끼를 모두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이소정의 음악과 방송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소정은 2013년 데뷔한 그룹 레이디스코드의 메인보컬 출신으로 '예뻐예뻐' '나쁜여자' 등의 히트곡으로 인기를 끌며 활동을 한 바 있다.

최근에는 JTBC 오디션프로그램 '싱어게인'에 출연하여 더욱 풍부해진 감정표현과 가창 실력을 뽐내며 최종 결승전 무대에서 TOP4에 올랐다. 이후 각종 라디오와 TV프로그램에 출연하고 드라마 '마우스'의 OST에 참여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3월 출연한 한 라디오에서 이소정은 매니저 없이 혼자 다니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며 거리상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컨디션과 체력이 부족해지면서 음악에 집중하지 못할 때가 있다고 고백한 바 있다. 그런 이소정이 앞으로 JTBC스튜디오와 함께 만들어나갈 행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JTBC스튜디오에는 장성규, 알베르토 몬디, 다니엘 린데만, 럭키, 하진, 이나우, 김기혁, 이승국 등이 소속돼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통의 YG, 코로나19 시국에서도 아쉬운 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킹덤'발 코로나 여파로 …
기사이미지
"인간으로 성장" 구혜선, 진술서 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구혜선이 유튜버 이진호를 명예훼…
기사이미지
정준영 피해자 "성범죄 2차 피해, …